니베아 에이지 디파잉 Q10 플러스 핸드크림 - 100ml
니베아
평점 :
단종


그 전까지 도도핸드크림쓰시다가 이번에 다 쓰셔서 요걸로 사 드렸어요,

저는 니베아 아트릭스 프로페셔널 리페어 크림쓰는데, 같은 100ml용량이라도

색상의 가시적 효과때문인지 양이 훨씬 많아보여요 크기도 비슷한데;ㅅ;

질감은 제가 쓰는 아트릭스보다 많이 묽고, 그래서 유분감보다는 수분감이 많아보입니다.

부담없이 쓰기엔 좋은 핸드크림이예요, 끈적임도 아트릭스보다 좀 덜한듯 약간은 산뜻한 타입이고요,

아트릭스와 비교하자면, 큐텐이 피부결을 더 매끄럽게 마무리해주는 듯 싶네요

그 전에 큐텐플러스 바디로션써보고 큐텐성분도 괜찮은듯 해서 이 제품으로 사봤는데,

음 나쁜 선택은 아니였던거 같아요, 향도 보통 니베아로션향 + 약간의 꽃향? 이 나서 좋고요

향은 그렇게 많이 나는게 아니고 걍 억지로 킁킁 거리면서 맡으면 느낄 수 있는정도였어요^^

전체적으로 나리싱과 함께 스페셜해보이는 핸드크림이라 본인이 쓰기에도 선물용으로도 좋은 듯 하네요:)

대신 질감이 많이 묽어서 양조절이 좀 어려워요, 생각보다 많은 양이 나와서 그런 점이 좀 아쉽네요

(아! 사은품으로 주는 니베아 크림 30ml짜리인데, 진짜 작고 귀엽네요 엎질러지지만 않으면 휴대용으로도 좋겠어요!

정말 작고 귀여워서 본품보다 더 은근히 사랑스러운 아이템이예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