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캣 3D 페이스 팩트 SPF45/PA+++ - 17g
LG생활건강
평점 :
단종



얼마전에 알라딘에서 구입한 캐시캣 3D 페이스팩트 구입해서 잘 쓰고있어요,
그 전에는 노에비아 루즈파우더 쓰고있다가 수정용 팩트를 하나 살까 싶어
자차기능이 있는 걸로 찾다가 캐시캣으로 결정했습니다.

*케이스디자인
-검은바탕에 하얀색으로 C라고 적혀있어요, 캐시캣 써보신분은 아실만한 그 디자인인데
케이스의 그 완만한 각선미가 전 마음에 드네요
깔끔하기도 하고 매력적이기도 한 디자인입니다!

*색상과 향
-제 피부는 밝은편인데 볼에는 붉은기도 좀 있고 한국인답게 노르스름하기도해서
21호 쓰는데 딱 적당한 것 같아요. 하지만 보통 21호보다 아주살짝 어둡게 나온 것도 같은데
왠만한 21, 22호 쓰시는 분들도 다 맞을 거 같습니다.
향은 약간 화장품 향 파우더 향이 나긴하는데,
막상 퍼프로 두드리면 거의 느끼지 못할 정도이구요(마몽드팩트보다 향이 덜 난다고 보심될듯)

걱정했던것과는 달리 향이 자극적이거나 나쁘지도 않고 은은한게 좋아요

*보정은 어느정도?
-사실 보정은 파우더 팩트니까 어느정도 기대했었는데,
기미나 잡티는 완벽하게 가려주진 못하고
걍 투명루스파우더보단 살짝 더 가려주고 화사하게 만들어줘요
그래서 파데나 컨실러로 잡티커버 다 해주시는 분들이나 수정화장용으로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자외선 차단이라는 강력한 매력이 있으니 환영해줄 밖에요^^

*3D 효과?
-이름답게 파우더를 보면 미세한 펄들이 반짝거리는게 보이는데 예뻐요
하지만 막상 얼굴에 두드리다보면 펄들이 도드라져보이거나 티가 나진 않고
피부에 잘먹는 편인 것 같아요
하지만 3D효과는 있는 듯 없는 듯? 이랄까? 그냥 뚜렷히 있다기보다는
있는 듯도 하다는 느낌이네요^^;
미세한 펄이 있으면서도 그렇게 티가 안나는게 흡족해요~

*다크닝현상
-제가 오래 외출을 안해서 그런지 모르지만 대여섯시간은
다크닝현상없이 아주 뽀송뽀송 좋았어요 아침에 하고 나갔는데
들어오는 오후까지 수정안했답니다(번들거림도 없는 편이예요~)
다크닝현상은 걱정안하셔도 될 듯해요~

*단점이 있다면
-사용하면서 단점은 거의 못느꼈는데,
퍼프 질이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니예요, 질이 좋지않다는게
사용하기에 안좋은 그런질이 아니라 빨리 닳고 더러워지는 재질이랄까요
퍼프가 하나더 내장되지 않았다면 1/3도 못쓰고 퍼프 새로 사야했을거예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지적해주셨듯 파우더와 퍼프사이에 플라스틱덮개를 그냥 끼워두는식이라
일일히 쓸 때마다 이 플라스틱덮개를 들고 써야한다는 단점이 있구요
이상하게 제껀 표면이 아주 미세하게 얼룩이지네요 왜 그런진 모르지만
조금 신경이 거슬린다는 !
그 것빼곤 다 좋은 것 같아요:)

*총평
-처음엔 페리페라 마이스킨팩트가 구성이 좋아서 이 둘 중에 뭘 살까 망설였는데,
일단 알라딘 세일포인트가 캐시캣이 월등히 높더라구요
저는 자외선차단도 되는 수정용팩트를 원했고 자차기능이 없는 루즈파우더도
아직 많이 남아있는데 구지 자차기능없는 팩트를 살 필요는 없겠다 싶어서 캐시캣을 샀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더 뽀송뽀송하니 마음에 들어요
캐시캣제품을 신뢰하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