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선케어 365-A 이펙트 선크림 SPF45/PA+++ - 70ml
LG생활건강
평점 :
단종


저는 자외선차단제 애용자입니다
워낙 잘 그을리고 기미주근깨 잘 생기는 얇은 피부가 어쩔 수가 없네요
하지만 그 누구나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할 필요성이 있답니다.
지금 내 피부에 일어나고 있는 각종 노화나 기미가 10년전 받은 자외선의 발현(10년인지는 정확하지 않음^^;)
이라고 하니까 조심해서 나쁠 필요는 없을 듯^^

아! 그리고 SPF지수나 PA지수가 높으면 그만큼 피부에 독할지도 모르지만
그만큼 지수가 낮으면 자외선차단에 별다른 효과가 없는것도 사실이예요
대개는 차단제를 그렇게 두껍게 바르지 않고 최대한 얇게 흡수시키는 편이니
모든 지수가 반으로 깍인다는 것을 염두해두시고 자외선 차단제를 고르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제 차단지수가 높은 것만을 애용해주고 있어요^^

이자녹스 선케어는  기존에 어머님이 쓰시던 마몽드 메이크업 썬블록이 얼마남지않아
화장품을 한꺼번에 사는 김에 이자녹스 선케어도 같이 사드렸습니다.
어머님 사용전에 제가 몇번 사용해본 리뷰입니다.

약간 살색빛이 도는 보통의 메이크업베이스보다는 묽은 편인 선크림의 농도를 가졌어요
살색빛이 도는 흰색이기 때문에 메이크업베이스의 기능을 충분히 해준다고 보심 될 듯
보정효과도 그렇게 지나치지않고, 딱 한톤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 주네요

사용감은 부드러운 편이였고, 이 제품도 끈적임이 없어서 좋네요
그리고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기초를 탄탄하게 안할땐 당기거나 주름?
같은게 도드라져 보이기도 하는데 이건 그 것에 비해 촉촉한편이라
건성이신 분들에게 더 좋을 듯 합니다.

가격은 이자녹스라 보통의 선케어보다는 몇천원비싸지만
그만큼 차단지수가 높고 메이크업베이스 기능도 탁월하니까
돈이 아깝거나 하진 않네요
차단지수가 높은고 끈적임없는 제품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 추천드릴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