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NEW 프루티 젤리 립글로스
로레알
평점 :
단종


저는 베리핑크 구입했어요
우선 향이 너무 달콤하네요^^
보통 바닐라향보다 더 달콤하고 맛있는 바닐라 향이 나요

그리고 발림성이 굉장히 스무스 하고 부드러워요
타 립글로스들에 비해 점성이 약하달까
보통은 액을 짜내도 흘러내리지 않는데 이건 살짝 흘러내릴정도로 묽어요
입술이 더 촉촉하기도 하고 점성이 약해 덜 끈적여서 좋네요^^

발색은 거의 안되는 편인 거 같아요
너무 자연스러워서 인지도 모르겠는데,
정말 한듯 안한듯한 자연스러운 핑크색 입술이 되네요
완전한 핑크빗이라기보다는
입술색이 자연스럽게 여린 핑크빛을 덧된 정도의 느낌이예요^^

*단점이 있다면
우선 다른 립글로즈들에 비해 입술 주름이라고 하나
그런 걸 매꿔주는 면은 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아마 점성이 약해서 주름을 완벽히 채우지 못해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도 보기 싫은 정도가 아니라 메이블린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걸*틱 처럼 딸기우유빛 발색을 기대했는데
그러지 못해서 좀 실망도 했어요
하지만 굉장히 자연스우면서도 예쁜 입술이 되네요

랑콤 쥬시튜브보다 뛰어나다고 해서 저도 그것과 비교를 해보자면
쥬시튜브는 점성이 비교적 강해서 코팅막을 형성한 것처럼
강력한 보호막을 띄기때문에 음식을 먹거나해도 잘 지워지지않는데
메이블린은 아무래도 그런 건 좀 떨어질 것 같고
펄도 쥬시튜브는 반짝반짝 선명히 티가나는 반면에
메이블린은 펄이 자잘하게 있지만 거의 티가 안나요^^;

*총평
발색이 굉장히 자연스럽고 향기도 달콤해요
점성이 타 글로스보다는 약하고 아무래도 값비싼 립글로즈에 비해
성능면에서 조금 뒤쳐지는 것도 제 눈엔 보이지만
발림성이 굉장히 스무스하고 촉촉하고
바르고 나면 한듯안한듯 자연스러운 점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가격대비도 괜찮은 편이고 메이블린만의 메리트가 있어서 
다음엔 피치멜바랑 패션프루트도 구입해볼려구요^^
개인적으로 보브나 에뛰드 같은 제품보다
훨씬 발림성도 좋고 여러모로 우수해서 메이블린 립제품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