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집 없이도 월세 받는다 - 부동산 투자의 뉴 패러다임, 돈 없이도 월세 부자가 될 수 있다
함께하는 삶 지음 / 예문 / 2017년 2월
평점 :
절판


나는 집 없이도 월세 받는다

    

 

 

 

 

 

 

 

 

 

 

집 없이도 꼬박꼬박 돈 버는 부동산 투자의 비밀은?

 

누구나의 꿈이지 않을까?

건,물.주.

하하 근데 건물주가 아니라도 내 집이 아니라도 월세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니 너무 기뻤어요

나에게도 희망이라는 것이 보였기때문이죠

집이 몇 채나 되는 부자만이 아니라 평범한 사람도 월급외의 파이프라인을 만들 수 있어요

 

 

 

 

 

 

 

 

 

 

[나는 집 없이도 월세 받는다]는 이렇게 월급만으로 살아가기 힘든 요즘

제 2의 월급으로 월세받는 방법에 관해 저자의 노하우가 축약되어 있다

 

서울에서 집 한 채 마련하기도 어렵고, 점점 1인 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점,

인턴으로 잠깐 머물려는 사람들, 학교 근처에서 생활하려는 대학생들, 학원가에모여드는 학생들

 

 

현재 우리나라의 주택 시장은 위와 같은 이유로 무리하게 집을 사지 않고 전세나 월세로 살면서 자신의 삶을 영위하는 젊은 층이 늘어나는 것 같다

이런 사회 현상을 잘 파악하면 틈새를 공략할 수 있다

 

그 방법은 주택을 구매하여 월세를 받는 방법

전세나 월세로 임대하여 다시 월세로 재임대하는 전대차

등 여러 방법이 있다

 

 

 

 

 

 

 

 

 

 

 

예전에 돈이 없는 고학생들 대학생들의 안식처(?)는 고시원이었다

몇 평 안 되는 방에 책상과 침대 하나, 욕실과 화장실은 공용으로 사용해야하고

방음이 되지 않아 사생활 보호도 되지 않는 곳

 

그래서 요즘은 쉐어하우스가 뜨고 있다

쉐어하우스는 하나의 큰 공간에 개인 공간을 제외한 공간 (거실,부엌,화장실,작업실,서재등)을 공유하며 함께 생활하는 주거로

고시원보다는 비싸지만 원룸보다는 저렴하고 모든 기본 시설이 갖춰져 이삿짐이 거의 필요 없는 주거 형태다.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주거 형태라 그 입지 선정은 아무래도 대학가나 출퇴근이 용이한 곳이 좋을 것 같다

이 모든 팁이 [나는 집 없이도 월세 받는다]에 잘 나와 있다

 

   

 

 

 

 

 

 

 

나는 임대사업이라면 자기 자본이 70%이상은 있어야 가능하다고 생각했다

그렇지 않고 만에 하나 임대사업을 하는 데 공실이 생기면 월세를 감당하기 힘들어 손해를 본다는 생각이 지배적이었다

근데 책을 읽어보니 굳이 자기 자본이 많지 않더라고 조금 규모를 작게

하지만, 알차게 꾸민다면 공실없이 운영해서 월 200만원정도의 월세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이 책을 읽는다면 임대 사업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이 열릴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