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 쎈 초등 수학 5-1 (2018년용) 초등 최상위 쎈 (2018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수학 좀 한다면

좋은책 신사고 <최상위쎈>을 풀어보자~~

 

수학 실력을 한 단계 up-grade시킬려면

<최상위쎈>

 

 

 

 

 

 

최상위쎈이 출간한 지는 한 2년정도 인 것 같아요

수학은 기본 개념이 제일 중요하지만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선

최고난도 문제를 풀 능력이 있어야 하죠

 

그렇게하기 위해

선택한 <최상위쎈>

 

표지부터 뭔가 심오하네요

3개의 별이 반짝반짝

3단계 문제로 구성되어 있네요

 

α+β+γ

 

 

 

 

 

 

 

α단계 : 심화유형의 문제로 10% 다지기

 

 

 

 

 

 

β단계 : 고난도 문제로 5% 굳히기

 

 

 

 

 

 

γ단계 : 최고수준 문제로 1% 완성하기

 

우리 콩이 최상위쎈 보자마자

우와~~휴...

 

넘 어려워보인다네요 ㅠㅠ

수학을 좀 어려워하는 아이라

하지만,

쉬운 문제만 풀면 실력이 올라가지않으니

최상위 문제도 풀어봐야죠

 

최상위쎈은 단계별로 풀 수 있어서 좋아요

α단계는 친절하네요

문제 푸는 방법을 알려주고

유사 문제를 풀어보며 실력을 다질 수 있어서...GOOD!!!

 

1단원은 제일 어려운 약수와 배수예요

혼자 풀기에는 넘 어려워서

함께 풀어봤어요

 

차근차근이 단계별로 문제를 풀어보니

그리 어려워하지않으면서 따라오네요

 

 

 

 

 최상위쎈의 최고난이도 γ문제에는

무료 문제풀이 동영상이 있어요

 

QR코드를 찍으면 쎈닷컴 인강을 들을 수 있어요

 

 

 

 

QR코드를 찍으면 이렇게 문제풀이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문제가 떠요

 

 

 

 

 

 

자! 내가 듣고 싶은 문제를 클릭하면

이렇게 쎈닷컴 인강을 들을 수 있죠

무료로 들을 수 있으니

모르는 문제는 몇 번이고 반복해서 들어봐요

 

 

 

 

 

경시까지 공부할 수 있는 <최상위쎈>은

1. 교과심화부터 경시까지 고난도 문제를 총망라했어요

2. 고난도 대표 문제를 유형별로 체계화해서 심화유형문제를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요

3. 난이도에 따라 수준별로 공부할 수 있어요

 

 

수학을 좀 하는 아이들

수학 실력을 한 단계 높이고 싶은 아이들

모두 모두

최상위쎈으로 공부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