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쇼핑 - "성형도 쇼핑이다!"
피현정 지음 / 아우름(Aurum) / 200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뷰티 큐레이터 피현정 님의 성형에 관한 책이다. 요즘 우리 시대에 만연해 있는 성형이라는 것-  내가 다녔던 직장에서도 성형을 한 직원이 있었다. 쌍커플 수슬. 하긴 요즘은 쌍커플은 성형 수술 축에도 못 든다고 하던데.. 하지만 그 쌍커플 수술 하나만으로도 정말 사람 이미지가 확~ 달라진것을 옆에서 지켜보았던 나는 정말 성형이란건 대단하구나... 라고 느꼈었다. ^^ 하지만 정작 나는 선뜻 내키지가 않는건 왜일까..

이 책은 "성형도 쇼핑이다!" 라는 슬로건 아래 저자의 성형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피력하고 있다. 얼굴에서부터 시작해 복부.엉덩이. 가슴.팔 등 전체성형뿐만 아니라 피부까지.. 성형에 대한 종류와  연예인들의 성형에 대한 의견. 좋은 성형외과 의사를 가려내는 방법 등 각종 성형에 대해 궁금한 것들을 담아놓은 책으로. 현대 시대에 걸맞는 성형 트렌드를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무작정 성형을 권하기보다는 나에게 맞는 성형. 충분히 검토해보고 난 후에 권하는 성형을 하라고 말해주고 있다. 그리 큰 흥미는 없는 책이었기도 하였지만.. 책에서 말하고 있는 성형의 종류와 그 시술방법은 놀라웠고. 무섭기도 하였다. 역시 미인이 되기는 참힘들다고.. 하지만 나는 아직도 그것에 선듯 다가가기가 힘들다.

"성형에 성공하고 싶다면 8가지를 명심하라!”

1. 황금비율 공식으로 내 얼굴에 맞는 성형 원리 찾기
2. 수술 실패를 부르는 3가지 원인 바로 알기
3. 비즈니스맨이 아닌 의사를 선택하라
4. 병원 광고, 그대로 믿지 마라
5. 성형 수술의 최적 타이밍을 체크하라
6. 부위별 성형이 아닌 이미지 성형을 하라
7. 돈은 3번째 선택이다
8. 수술 전 10번 이상 노력했는지 먼저 확인하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