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조 앤 새디 vol.3 - 궁극의 주부 마조의 정신없는 생활툰 마조 앤 새디 3
정철연 글 그림 사진 / 예담 / 201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웹툰에서 사랑받던 마조앤새디 3편이 출간되었어요. 

웹툰에서만 만나본 마조앤새디를 책을 통해서 만나게 되어 더 반가웠었는데

1편에서 많은 공감을 하며 빵빵 터지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스트레스를 팍팍 날렸었지요.

이렇게 툰을 보면서 엔돌핀이 솟아나는건 얼마만인지...

사실 맘만 먹음 충분히 접할 수 있는 툰이지만, 딱히 관심이 없는지라

일부러 찾아보는 일은 없었는데 책으로 나오다 보니 만나기가 훨씬 수월했던 것 같아요.

 

 

 

 

생활툰이다 보니 충분하게 겪을 수 있는 일들을 마조앤새디에서 툰으로 엮어주니

많은 공감과 함께 신나는 책읽기가 되었답니다.

특히 저희 딸아이 같은 경우는 툰의 여왕이라 할만큼 네이버 툰이 업데이트되는 날을 체크하면서

웹툰을 접해봤던지라 마조앤새디가 처음 나왔을 때부터 알고 있었는데요.

마조앤새디를 너무 사랑하다 보니 보고 또 보고를 반복해서 제가 책을 살짝 숨겨놔야 했답니다.

안그럼 마조앤새디와 사랑에 빠질 것 같아서요. ㅎㅎㅎ~~

 

 

 

 

요번에 마조앤새디 3편을 거실 테이블 위에 올려놨더니 쥐도 새도 모르게 가져다가 보고서는

안본척 슬쩍 갖다 놓는 센스까지...

아무리 티를 안내려고 해도 저는 다 알고 있답니다. 

저한테 딱 걸렸죠~~

어떻게 알았냐고... ㅎㅎㅎ~~~

 

 

 

 

마조앤새디 3편에서는 노예와 주부 사이에서 고군분투 중인 마조의 생활을 담고 있어요.

마조와 새디를 보면서 정말 재미있게 사는 부부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일상 자체가 코미디더라구요.

그래서 새디가 이렇게나 젊은가 봅니다.

맥주를 사며 신분증을 보여달라는 말에 올해들어 가장 환한 미소를 보여준 새디...

새디의 표정이 그렇게나 환하게 바뀔 줄은 마조도 몰랐을 것입니다.

역시 여자들은 다 똑같애 똑같애...

젊어보인다는 말에 껌뻑하잖아요. ㅎㅎㅎ~~~

백화점 점원은 언니라고 부르면서 식당에서는 이모라고...

그러면서 남자들에 대한 호칭은 저기요.. ㅎㅎㅎ~~

형부라던가 도련님이라는 호칭을 써야한다는 마조의 생각에서만 나올 수 있는 특별한 발상...

듣고 보니 딱 맞는 말일세~~

 

 

 

 

뼛속까지 주부인 마조는 이번에서 대박을 터트려 주시는데요.

영화 속 갖고 싶었던 물건이 아이언맨 수트라는...

아이언맨 수트를 입은 마조는 뭘하고 싶을까요?

떡볶이를 만들다가 고추장이 떨어진 걸 보고

순창으로 고추장을 사러 가고, 의성에 들러 마늘도 산다는.. ㅎㅎㅎ~~~

요거 요거 주부 9단이 아니라면 나올수가 없는 발상~~~

역시 뼛속까지 주부여~~~

장례식장에 가면서 검은 옷이 없어 폭염에 겨울옷을 입어 땀을 뻘뻘 흘리는 새디양...

상가집에서 최대한 예의를 차리고 싶은데

맥주를 보자마자 건배 본성 발동...

상가집에선 건배하는거 아니다~~

새디가 어른께 딱 걸린거죠~~ ㅎㅎㅎ~~~

 

 

 

 

중간중간에 나와 있는 요리 레시피에 대한 부분도 백퍼 공감했다는...

어쩜 저렇게 독특한 생각을 잘하는지 역시 마조앤새디랍니다~~~~

사랑받는 며느리가 되기 위해 바베큐폭립을 위해 오븐까지 고향에 들고가는...

요거 요거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은 아니죠~

 

 

 

 

사람 사는 일상이 비슷비슷한데 마조와새디 부부는 특별해 보이는 듯한...

요번에도 마조와새디를 통해 빵빵 웃음을 터트리며 생활 속에서 공감하며 재미있게 보았답니다~~

다음권도 출간이 될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