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무비 캐릭터 스티커북 레고 스티커북 시리즈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4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요즘 아이들 영화가 한참 인기잖아요.
방학시즌이라서 더 그런가봐요..
그런데 우리 아이들이 아주 좋아하는 레고가 영화로 나온다는 사실
바로 레고 부비 인데요 . 2월 6일 개봉이더라구요.

 


레고무비 예고편을 보더니만
우리집 아이들도 기대에 부풀어 있네요.

<레고 무비>는 평범한 레고 에밋이, 로드 비즈니스라는 악당에 맞서
레고 월드를 구하는 신나는 모험을 담은 영화라고 하는데~!

베트맨,슈퍼맨,인어공주,원더우먼,닌자,우주인,미켈란젤로 총출동이네요.
특히나 레고 조립하는 소리가 아주 경쾌하게 들려서
더욱 레고 매니아층들을 자극할 것 같아요.

 

 

 

연예인들 중에도 레고광이 상당히 많죠.
최근 따뜻한 말한마디에서 열연중인 지진희씨는 극중에서도 레고 한정판을
조립하고 아들에게 사주는 등 레고사랑이 가득한데 실제로도 레고 매니라래요.
그밖에 빅뱅에 대성이,이시영,응답하라에 빙그래,지드래곤,
최근 잠시 입국해서 입담을 과시하고 있는 추신수까지 모두 레고 광 ~ !!

이런 걸 보면 우리 아이들의 레고사랑도 성인까지 쭈욱 이어질것 갔담서 ㅡ.ㅡ''
그 돈을 우찌 감당하누? 싶어요...

영화의 흥행은 각종 컨텐츠의 흥행까지 불러오는데요.

 

 

벌써 DK 사 레고 무비 캐릭터 스티커북이 국내에도 출시가 됐더라구요..

 


우리집의 있는 고가?의 레고들에 비하면 참 착한 가격이더라구요.

 

그리고 저렇게 페이지를 분리한 부분 중 두꺼운 부분이 모두 스티커더라구요.

레고 무비 캐릭터 스티커가 1000개 이상 들어있다고 하더니만

정말 책 가득 스티커임을 자랑하네요.

 

영화에 출현하는 빅스타들? ㅋㅋ

베트맨,슈퍼맨,인어공주,원더우먼,닌자,우주인,배드캅등

최고의 히어로들을 다 스티커로 만날수가 있어요.

 

평범한 레고 에밋 이 친구가 이번 레고 무비의 주인공인데요.


 

저 전설의 유물인 절대 부품만이 위험에 빠진 세상을 구할 수 있다?

ㅋㅋㅋ 그냥 우리보기엔 레고 일뿐인데..

어떻게 세상을 구할지 평범한 주인공과 평범한 부품? 이 풀어나가는 레고 무비가

갈수록 더 궁금해 질 따름입니다.

 

스티커만 있는 게 아니라 이렇게 레고무비의 스토리가 짧게 있어서

아이들이 더 집중하게 된답니다.


 

요렇게 비어있는 자리에


 

요 뒷쪽 스티커중에 맞은 스티커를 찾아 붙이는 형식이랍니다.

순서대로 되어 있으리라 생각했는데 살짝 뒤죽박죽?

이게 뭐야? 엄마 맘엔 찾는다고 애들이 고생하겠군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게 다 생각이 있어서 그렇게 구성해두었겠죠?

아이들이 직접 그림자에 알맞은 스티커를 찾아야하니 독수리의 눈으로

반짝반짝 집중하면서 맞는 걸 찾으려고 노력하겠죠?

이런 작은 것에서도 아이들의 관찰력과 집중력을 키워줄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네요.

 

이렇게 작은 모양의 스티커들도 있고

큼직큼직한 모양의 스티커들도 본 구성외에 보너스 스티커가

10장 넘게 구성되어 있어서 완전 만족스럽네요.





환상적이고 창의적인 레고 무비속으로 순식간에 빠져들게 되는 아이들

스티커를 붙이면서 더욱더 영화 개봉일을 기다리게 되네요.

레고 무비 어떻게 만들어졌을지 엄마도 너무 궁금해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