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에서 도전 100권 포스터와 구름빵 스티커가 도착했어요..

 

 

딸아이와 함께 벽면에 떡하니 붙여놓았답니다.

 

 

이렇게 붙여놓고 나니.. 목표의식이 생겨서 좋은 것 같아요.

 

 

첫번째 책을 읽고 스티커를 부착하는 딸아이

 

 

짜잔.. 드디어 첫번째 스티커가 부착되는 순간이네요.

 

 

읽은 도서 목록도 꼼꼼히 기록 하더라구요.

 

 

정말 시작이 반이라고

이번 기회를 통해서 독서에 재미를 단단히 붙여나가길..

하는 엄마의 바람이 있답니다.

 

 

어느날 딸아이 방에 들어갔더니만..

벌써 이렇게 많은 스티커가 붙어 있더라구요..

대단하고..기특했어용

 

 

책 제목도 빠뜨리지 않고 하나 하나 적어나갔더군요..

 

 

읽는 도서도 초등 2학년 정도 수준의 도서로

적당히 잘 골라서 보고 있었어요..

 

 

가끔은 이렇게 스티커 붙이는 날에 인증샷도 부탁하더군요.

 

 

어느새 비워진 공간들이 많이 채워졌죠..

와.. 이제 정말 고지가 멀지 않았어요..

 

 

그날 그날 읽는 패턴이 다른데..

이때는 위인전만 끼고 살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읽은 책들은 도서 인증샷도 한번 찍어보네요.

 

 

드디어 100권째 책을 읽은 날..

마지막 도서는 우리 선생님도 똥 쌌대라는 도서더라구요..

 

 

도전 성공 100번째 스티커가 부착되는 순간이랍니다.

 

초등 2학년의 소윤이의 도전 100권 달성 인증 컷을 담아보았어요..

 

열심히 목표를 향해..

그리고 초등학교 저학년 문고를 잘 선택해서 읽은

저희 딸아이에게 박수를 보내줍니다..

짝짝짝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