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잘 생각해 보아라. 죄 없는 사람이망한 일이 있더냐? 정직한 사람이멸망한 일이 있더냐? - P782

20 사람을 살피시는 주님, 내가 죄를티지었다고 하여 주님께서 무슨 해라입으십니까? 어찌하여 나를 주도ㅌ님의 과녁으로 삼으십니까? 어찌하여 나를 주님의 짐으로 생각하십니까? 음식물글 
21 어찌하여 주님께서는 내 허물을 용서하지 않으시고, 내 죄악을 용서해 주지 않으십니까? 이제 내가슴도저흙 속에 누우면, 주님께서 아무리 저를 찾으신다 해도, 나는 이미없는 몸이 아닙니까? - P786

16 우리는 모두 그의 충만함에서 선물을받되, 은혜에 은혜를 더하여 받았다.
17 율법은 모세를 통하여 받았고, 은혜와진리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생18 일찍이 하나님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다. 아버지의 품속에 계신 외아들이신 하나님께서 하나님을 알려주셨다. - P156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