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아들 솔로몬이 내 집과 내 뜰을 지을것이다. 내가 그를 택하여 내 귀한 양자로 삼았으니 나는 그에게 아버지가 될 것이다. 그가 계속해서 한결같은 마음으로 내 명령을 행하고 지금처럼 내 결정들을 힘써 지키면, 나는 그의 나라가 영원히지속되게 할 것이다. ‘ - P551

20-21 다윗은 계속해서 솔로몬에게 말했다. "담대하게 일을 해나가게라! 걱정하거나 낙심하지 마라. 하나님 나의 하나님께서 이 일에 너와 함께 계신다. 그분은 곤경에 처한 너를 두고 떠나지 않으실 것이다. 네가 하나님께 예배 드릴 수 있도록 마지막 세부 사항이 완성되기까지 네 곁에 함께 계실 것이다. 모든 제사장과 레위인들이 도울준비를 마쳤고, 숙련된 기술자와 장인들도 일할 준비가 되어 있다.
지도자와 백성도 모두 준비되었다. 이제 명령만 하여라." - P552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