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 그러나 너는 처음 사랑에서 떠나 버렸다. 어찌 된 일이냐? 대체무슨 일이냐? 너는 네가 얼마나 떨어져 나갔는지 알고 있느냐?  - P831

‘너의 귀는 지금 깨어 있느냐? 귀 기울여 들어라. 바람 불어오는 그말씀에 교회들 가운데 불어오는 그 성령에 귀를 기울여라. 승리한사람은 내가 곧 만찬으로 부를 것이다. 내가 하나님의 과수원에서따온 생명나무 열매로 차린 잔치로 부를 것이다." - P832

목숨을 잃는 한이 있어도 결코 포기하지 마라. 믿음으로 끝까지 견더 내라. 내가 너를 위해 준비해 둔 생명의 면류관이 있다.
" 너의 귀는 지금 깨어 있느냐? 귀 기울여 들어라. 바람 불어오는그 말씀에 교회들 가운데 불어오는 그 성령에 귀를 기울여라. 그리스도께 속한 승리한 사람은 마귀와 죽음으로부터 안전하다." - P832

6네가 잘한 일은 이것이다. 너는 니골라당이 벌이는 일을 미워한다. 나 역시 그것을 미워한다. - P832

14-15 그런데 왜 너는 그 발람의 무리를 받아 주느냐? 발람이 맞서야할 원수였다는 것을, 그가 발락을 부추겨 사악한 잔치를 열고 이스라엘의 거룩한 순례길을 방해했던 자인 것을 기억하지 못하느냐?
왜 똑같은 짓을 하고 있는 니골라당을 참아주느냐?
16 이제 그만! 더 이상 그들을 용납하지 마라. 내가 곧 네게 갈 것이다. 나는 그들이 너무도 싫다. 내 말씀의 날 선 칼로 그들을 갈기갈기 찢을 것이다. - P833

 17너의 귀는 지금 깨어 있느냐? 귀 기울여 들어라. 바람 불어오는그 말씀에, 교회들 가운데 불어오는 그 성령에 귀를 기울여라. 나는승리한 사람에게 거룩한 만나를 줄 것이다. 또한 나는 너의 새 이름,
너의 비밀한 새 이름이 새겨진 깨끗하고 부드러운 돌을 줄 것이다." - P833

4사데에는 여전히 예수를 따르는 이들 몇이 있다. 그들은 세상의 길을 따라 쓰레기 더미에서 뒹굴지 않은 사람들이다. 그들은 나와 더불어 행진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그럴 자격이 있음을 증명해 보였다!
5 승리하는 사람들은 그 개선행진에 참여하게 된다. 그들의 이름은생명책에서 지워지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들을 위로 데리고 올라가서, 내 아버지와 그분의 천사들에게 이름 불러 소개할 것이다. - P835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