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보여라. 내가 아버지께 말씀드려, 너희에게 또 다른 친구이신 성령을 보내시게 하겠다. 그분은 너희와 영원히 함께 계실 것이다. 친구이신 그분은 진리의 성령이시다. 하나님을 모르는 세상은, 그분을알아보는 눈도 없고 무엇을 찾아야 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분을 맞아들이지 못한다. 그러나 너희는 이미 그분을 알고 있다. 그분이 지금까지 너희와 함께 계셨고, 앞으로도 너희 안에 계실 것이기 때문이다!
- P346

18-20 나는 너희를 고아로 버려두지 않겠다. 내가 다시 오겠다. 이제잠시 후면 세상은 더 이상 나를 보지 못하겠지만, 너희는 나를 보게될 것이다. 내가 살아 있고, 너희도 살아날 것이기 때문이다. 그때가되면, 너희는 내가 아버지 안에 있고 너희가 내 안에 있으며, 내가너희 안에 있음을 확실히 알게 될 것이다. - P346

16 잊지 마라. 너희가 나를 선택한 것이 아니라, 내가 너희를 선택했다. 썩지 않을 열매를 맺게 하려고 내가 너희를 세상에 두었다. 너희가 열매 맺는 사람으로서 나와 연결되어 아버지께 구하면, 아버지께서 무엇이든지 너희에게 주실 것이다.
"그러나 기억하여라. 핵심 계명은 이것이다. 서로 사랑하여라." - P348

23-24 내가 너희에게 바라는 것은 이것이다. 내가 너희에게 계시해 준것과 일치하면 무엇이든지 아버지께 구하여라. 내 뜻을 따라 내 이름으로 구하여라. 그러면 아버지께서 너희에게 반드시 주실 것이다.
너희 기쁨이 강둑을 넘쳐흐르는 강물 같을 것이다! - P35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