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하나님께서 모세와 아론에게 말씀하셨다. "너희가 나를 신뢰하지않고 이스라엘 백성 앞에서 나를 거룩한 경외심으로 대하지 않았으니, 너희 두 사람은 내가 이 무리에게 주려고 하는 땅으로 그들을 이끌고 들어가지 못할 것이다."
13 이곳 므리바(다툼) 샘에서 이스라엘 백성이 하나님과 다투었고, 하나님께서 자신의 거룩함을 나타내 보이셨다. - P408

20-21 왕은 같은 답변을 보내왔다. "안된다. 너희는 지나갈 수 없다."
에돔 왕은 무장한 많은 백성을 거느리고 나와서 길을 막았다. 에돔왕은 그들이 자기 영토를 지나가지 못하게 했다. 그래서 이스라엘은에돔을 돌아서 갈 수밖에 없었다.
- P409

23-26하나님께서 에돔 경계에 있는 호르 산에서 모세와 아론에게 말씀하셨다. "아론이 자기 조상에게 돌아갈 때가 되었다. 그는 내가 이스라엘 백성에게 주려고 하는 땅에 들어가지 못할 것이다. 너희가므리바 샘에서 내 명령을 거역했기 때문이다. 너는 아론과 그의 아들 엘르아살을 데리고 호르 산으로 올라가거라. 아론의 옷을 벗겨그의 아들 엘르아살에게 입혀라. 아론이 거기서 자기 조상에게 돌아가 죽을 것이다."
- P409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