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3 How To Raise Your Own Salary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3
나폴레온 힐 지음, 민승남 옮김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기계발을 하기위해 중요한것들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책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3을 읽게되었다.

신년이 되고 많은 계획을 세웠지만 아직도 명확한 길을 잡지 못하고 나태해지기 일쑤이다.

그러던 중 좋은 기회로 이 자기계발서를 읽게 되었는데

느슨해지는 마음가짐에 원동력과 동기부여 그리고 방향성을 다시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우리는 누구나 부와 성공을 얻고 싶어한다.

그러나 나또한 그렇지만 마음만 한창 불타오를 뿐 그 방법을 모르고

명확한 목표없이 막연한 생각만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 책은 부자가 되고 성공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해준다.

이 책이 처음부터 흥미로웠던 이유는 일반적으로 서술형의 자기계발서와는 달리 앤드류카네기와의 문답형식으로 되어있어 옆에서 나에게 조언을 해주는 느낌이었으며, 이것은

한번 읽으면 쉽게 잊혀져버리는 조언이 아닌 머릿속에서 오랫동안 조언을 해주는 것 같았다.

17가지의성공법칙 중 가장 기억에 남는것은 step15.시간과 돈을 계획적으로 활용하라 는 부분이었다.

신년계회을 세울때 이번만큼은 그동안 미뤄왔던 자격증을 취득하고 수입의 일정부분을 저축하기로 마음 먹었는데

21년 한달이 다 지나가는 시점에 이핑계 저핑계로 실천하지 못하고 있다.

"성공한 삶을 살려면 인생의 계획을 세워야하고 명확한 목표를 정한 다음 시간을 활용해야 한다"라는 그의 말 처럼 계획을 세운것에서 멈추지 않고 명확하게 목표를 향해 시간 활용을 해야겠다.

성공을 꿈꾸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고 있고, 어떻게 행동해야할지 모르겠다면 나폴레온 힐의 성공철학이 담겨져 있는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3"을 읽어보길 추천한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