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Reading Ground (해커스 리딩 그라운드) Level 2 - 내신 대비 워크북 제공ㅣ독해 실력과 내신 점수를 속성으로 잡는 중학 영어 독해 교재 Hackers Reading Ground (해커스 리딩 그라운드)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교 때 영어 문법을 한번 배웠다면 문법을 잊어버리지 않는 방법 중에는 독해로 문법을 다지기가 있습니다. 흥미롭고 다양한 지문들을 읽어보면서 실제 문법이 어떻게 활용되고 쓰이는지 알아보는 것이지요. 영어로 된 글을 읽을 때야 비로소 살아있는 문법을 접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예전 해커스는 성인 영어를 전문으로 하는 출판사라는 인식이 있었지만, 요즘은 중고등학생 영어 학습서도 많이 나옵니다. 그중에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문제집 [Hackers Reading Ground(해커스 리딩 그라운드) Level 2]가 있어요. 이 문제집은 1,2,3권 시리즈로 되어 있는데 레벨 2면 중학교 2학년을 대상으로 한다고 보면 됩니다. Hackers Reading Ground(해커스 리딩 그라운드) Level 2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목차를 살펴봤는데 어른이 봐도 정말 흥미로운 소재의 글들이 많군요. 챕터 1의 두 번째 지문 제목은 '필라테스가 필라테스 하다'인데요. 맞아요. 우리가 흔히 이야기하고, 흔히 하는 그 운동인 '필라테스' 이야기가 실려 있습니다. 저도 몰랐는데요. 필라테스는 실제 사람의 이름이었군요.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필라테스 운동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그 유래를 알 수 있는 지문이었습니다. 이러면서 상식을 키우는 거군요. 이것 말고도 자연, 인체, 심리학, 과학 등 다양한 영역의 글들이 실려있습니다. 재미있는 글들이 많으니 영어 지문을 통해서 읽는 즐거움, 문법적 요소, 단어들을 함께 유익하게 공부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이 교재는 워크북을 통해서 지문 내용과 구문을 정리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영어 지문을 해석하는 데 있어 탄탄한 실력을 키우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에 지문안의 문장이 학습자에게 너무 길다고 느껴지면 스스로 끊어 읽기도 연습해 봐야 합니다. 워크북은 총 3파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지문을 구문과 내용 측면에서 확실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끊어읽고 해석해 보기- 끊어진 문장 아래에다 본인이 이해한 해석을 써보면 좋습니다. 그리고 학교에서 이 책을 영어교재로 쓰고 있는 경우 내신을 준비할 수 있도록 내신대비 추가 문제가 수록되어 있고요. 지문마다 반드시 알아야 할 단어도 체크하고 자가테스트 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등학교 입학 전에 영어 실력을 쌓아보아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자유롭게 썼습니다-

#Hackers Reading Ground(해커스 리딩 그라운드) Level 2 #해커스어학연구소 #중학교영어 #중학교2학년 #해커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