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행 영어의 결정적 패턴들 ㅣ 영어의 결정적 시리즈
서영조 지음 / 사람in / 2022년 5월
평점 :
올해 여름휴가 때 해외여행을 계획했었는데 예산을 벗어나는 비행깃값, 경비로 인해 그냥 제자리에 얌전히 있기로 했다. 그때 함께 챙겨갈 영여를 위해 [여행 영어의 결정적 패턴들]을 보게 되었는데, 여행 계획은 취소되었지만, 그래도 이 책으로 잠시나마 여행의 기분을 낼 수 있어 매력적인 책이었다고 생각한다. 앞표지부터가 나를 설레게 했으니 말이다.
여행영어 책을 굉장히 오랜만에 보는 거 같다. 아주 오래전 영어책에 대한 기억은 그저 상황별 회화가 전부였던 거 같은데, 요즘은 굉장히 트렌디한 느낌이다. 곳곳에 잡지를 방불케 하는 감각적인 사진은 물론이거니와 여행에 관련된 최신 정보를 수록하고 있어서 여행영어 공부 외에도 여행에 관한 많은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박물관, 미술관, 지역축제, 교통 앱 정보 등)
이 책은 크게 두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는 여행영어의 결정적 패턴들로 이루어져 있는데, 자주 쓰이는 문장 패턴 22가지를 배울 수 있다. 두 번째는 여행영어의 결정적 상황들에 대해 다룬다. 기내, 외국공항, 교통수단, 숙소, 거리, 관광, 식당, 쇼핑, 위급상황, 출국 등 다는 아니지만 대개 여행을 하면 거치게 되는 상황들을 깔끔하고 생동감 있게 실어놓었다. 상황마다 자주 쓰이는 문장들을 접한 다음에는 관련 영어 단어를 정리해놓았다. 곳곳에 상황을 나타내는 감각적인 사진들이 실려있어 상황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자유롭게 썼습니다 -
#여행영어의결정적패턴들 #서영조 #사람in #여행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