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학년 1학기 급수표 받아쓰기 (2024년 시행) - 초등학교 입학하면 꼭 하는 ㅣ 급수표 받아쓰기
컨텐츠연구소 수(秀) 지음 / 스쿨존에듀 / 2024년 12월
평점 :
스쿨존에듀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초등학교도 입학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학년이 되었습니다.
2학년 때부터는 본격적으로 받아쓰기를 시작합니다. 아이 학교는 1학년 2학기 때부터 받아쓰기를 시작했습니다. 선생님께서 급수표를 나누어 주시고 연습을 하더라도 항상 긴장된다며 힘들어했습니다.
2학년 1학기 급수표 받아쓰기는 아이의 2학년 1학기 받아쓰기 연습에 많은 도움을 줄 것 같습니다.

책 앞쪽에는 맞춤법 공부하는 방법에 대해 나와 있습니다.
자꾸 반복해서 읽고, 보고, 들으면서 공부를 해야 하겠죠?
조금 어려울 수 있는 것들은 엄마가 먼저 읽고 설명하면서 함께한다면 아이의 맞춤법 실력이 쑥쑥 클 것 같습니다.
헷갈리는 낱말과 쉽게 틀리는 말을 은 저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급수표는 16급까지 나와 있습니다. 2학년 1학기 교과서에 급수표를 선별하여 나와 있기 때문에 한번 읽고 쓰면 처음 보는 것보다 익숙해질 것 같네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받아쓰기 연습을 하다 보면 그냥 무작정 쓰기부터 시작하였는데 2학년 1학기 급수표 받아쓰기는

큰소리로 읽다 보면 내가 써야 하는 문장을 알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쪽에 아이가 읽는 횟수를 체크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4번 다 읽었다면 쓰기 연습을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따라 쓰면서 경필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둘째 줄은 본인이 직접 쓸 수 있게 되어 있죠.

읽고 쓴 후 아이가 잠시 쉴 수 있도록 재미있는 놀이터까지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습 후 실전 테스트 조금 떨리겠지만 천천히 읽어주면서 같이 받아쓰기를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틀린 단어는 가로 연습에서 한 번 더 적어서 완벽하게 익히기!.
2학년 1학기 급수표 받아쓰기처럼 이렇게 연습한다면 자신감 있게 받아쓰기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받아쓰기를 어려워하는 친구가 있다면 2학년 1학기 급수표 받아쓰기를 방학 때 한번 연습한다면 새 학기 시작을 자신감 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