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할아버지 웅진 세계그림책 257
앤서니 브라운 지음, 장미란 옮김 / 웅진주니어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두 다르지만 또 조금은 같은 우리의 할아버지들에게....

사랑해요



앤서니 브라운 작가님의 새로운 그림책이 나왔습니다.

작가님의 그림책은 책을 읽으면서 숨어있는 작은 요소와 그 의미를 찾아보는 게 재미난 요소이기도 합니다.

이번 그림책에도 다양한 할아버지들이 나옵니다.

첫 면지부터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과연 그림책에서 어떤 숨어있는 요소를 찾을 수 있을까요?

아이와 우리 할아버지에 대해 먼저 이야기를 나눈 후 읽어보았습니다.

우리 할아버지는 내가 원하면 해주는 할아버지

“내가 체험을 해볼 수 있게 낚시도 도와주시고, 닭장에 닭도 잡아보게 해 주시고, 내가 원하는 건 다 해주시는 산타 할아버지 같아요. 그리고 못 만드는 게 없는 발명가 같아요.”

우리 할아버지는 만능 발명가 같다고 하네요


이 친구의 할아버지는 진짜 크고 친구랑 많이 닮은 것 같네요^^

이 친구의 할아버지는 친구와 웃는 모습이 비슷한 포근한 할아버지 시구요^^

하지만 모든 할아버지들의 공통점은 아이도 할아버지도 모두 서로를 사랑한다는 것

곳곳에 면지에 나온 궁금증을 한번 찾으면서 아이와 읽어 보세요

구석구석 찾아보면 숨은 그림 찾기와 같이 재미난 그림책 읽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세상 모든 할아버지를 향한 고백!

아이와 함께 읽고 이야기 나누어 보세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