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귀 파워 뿡
박병주 지음, 이경국 그림 / 올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알록달록한 예쁜 방귀책이 도착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깔깔대며 웃는 이야기중 하나가 방귀와 똥이죠..^^

바로바로 방귀파워 뿡

사람 많은 곳, 학교, 유치원등 아이들이 방귀를 뀌게되면 부끄러운 곳이 많아요.

잘못 한 것도 아닌데 참 난처해집니다



면지에 방귀소리가 다양하게 보입니다.

아이와 “네 방귀소리는 무슨소리가 나니?”질문을 해봤어요

아이는 몰래뀌면 피쉭 당당하면 이라네요..^^


첫 페이지부터 재미있는 장면이 나옵니다. 방귀를 참는 모습이죠.

과연 방귀를 참을 수 있을까요?

아이는 방귀를 참지 못하고 뀌게되고 부끄러워합니다.

눈물을 참아지는데 왜 방귀는 참지 못할까요?


심지어 엘리베이터에는 방귀금지가 적혀있네료

엘리베이터에서는 어지러워서 쓰러질지도 모른다네요..ㅎㅎ


하지만!

방귀로 많은 것을 할 수 있어요

아이들이 상상속에 방귀는 대단한 힘을 가지죠



방귀의 힘으로 달리기 1등



멋진 춤도 출 수 있고 엄청난 방귀로 모기도 잡을 수 있다니...

아이들의 상상속에는 방귀로 최고가 될 수 있습니다.

실제 처음에는 무책색인 방귀들이 점점 힘을가지고 무지개색이 되면서 다채로운 방귀의 모습과 힘을 보여줍니다

역시 아이들과의 방귀 이야기는 그림책에서나 현실에서나 즐겁고 재미있는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저는 아이랑 항상 그림책의 모든 면을 보는 편인데

방귀파워 뿡 역시나 면지와 뒷표지도 멋지네요

여러분들도 아이들과 책을 읽고 방귀에 대해 말해보고 각자의 생각을 나누다 보면 온 집안에 아이들의 깔깔거리는 소리가 울려 퍼질 거예요^^

읽은후 독후 활동지도 함께 활용해보세요

또 아이들과의 독서모임에서 활용해 볼 수 있는 수업자료도 있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