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밀당의 요정 1~2 - 전2권
천지혜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_밀당의 요정_천지혜_RHK


요즘 웹 소설의 인기가 엄청나다. 특히 여성 독자들 사이에서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고 기성 순문학 작가나 다양한 콘텐츠의 작가들이 웹 소설에 도전하고 있는 것 같다.


특히 로맨스 장르가 굉장한 관심을 받고 있는데 웹 소설계에 다크호스처럼 등장한 천지혜 작가님의 밀당의 요정은 그 반응이 엄청나다. 이미 웹툰 화가 확정돼서 2022년에 전격 공개가 된다고 한다.


'밀당의 요정.'

2022년 유명 플랫폼 웹툰 연재 확정

별점 9.9 웹 소설 <금혼령> 작가의 최신작!

결혼만이 답이라고

생각한 여자와

결혼만은 피하리라

다짐한 남자의

좌충우돌 밀당 로맨스.


웹 소설로서의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단행본 종이책으로 또 전격 출간되었다. 이게 또 컴퓨터 화면이나 스마트폰으로만 보다가 따끈한 종이로 만나보게 되는 건 또 신세계였다. 조판이 달라져서 낯설 수 있지만 훨씬 더 많은 정보를 눈으로 볼 수 있어서 스낵컬처인 웹 소설과는 다른 차별성이 있었다.


그러니까 진짜 책을 읽는 기분이었다.


역시 웹 소설답게 가독성이 너무 좋다. 쓸데없는 설명도 없고 어려운 단어도 노노, 한눈에 쏙 들어오면서 통통 튀는 문장들이 너무 재미있다. 책을 읽으면서 팝콘과 콜라와 함께 하면 더 좋을 것 같다.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듯한 쾌감도 있고 바로 주인공에 감정이입이 되어 로맨스로서의 판타지에 빠져들게 된다.


굿! 굿! 베리 굿이다.


두툼한 종이책이지만 순삭 할 정도로 빠르게 읽게 되었으며 존 잘 능력 남을 지켜보면서 사랑의 티키타카를 즐기게 되어버렸다. 빨리 3권을 읽고 싶다는 생각이 굴뚝같지만 아쉽게도 2권까지가 이벤트 도서로 나온 것 같다. 그렇지만 웹 소설 플랫폼에 가면 바로 다 읽어 볼 수 있다는 거.

바로 결제 욕을 자극한다는 거. 어서 빨리 보러 가야겠다.


다방면으로 활동한 작가님은 이미 유명 인플루언서셨다. 그 뜨거운 열정을 보며 참 닮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의 작가님의 행보가 기대되며 다음 작품도 초대박 나기를 응원한다. 그리고 각박한 사회생활에 지친 분들께 시원한 사이다 같은 청량감을 주는 <밀당의 요정>을 추천한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