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핵심 영어 단어 (스프링) - 바로 찾아 쓰는 ㅣ 바로 찾아 쓰는 핵심 영어
Jocelyn Jee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5년 1월
평점 :
출판사에서 제공한 도서를 읽고 작성하였습니다.

시원스쿨닷컴의 '바로 찾아 쓰는 핵심 영어 단어'는 포켓북 사이즈로 자그마한 크기를 뽐내고 있다.
가방에 쏙 들어가는 앙증맞은 크기가 매력인 이 책은 출. 퇴근 시 잠깐씩 학습하기에 좋은 핸드북이다.
자투리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에 좋은 공부가 몇몇 있는데 외국어도 여기에 속하지 않을까 싶다.

특히 외국어를 배울 때 단어만 많이 알고 있어도 배우는 속도가 빠르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언제 어디서나 잠깐씩 여유가 있을 때마다 꺼내어 학습하기에 매우 좋은 포켓북이었다.
총 8가지 주제로 분류해 놓았고 마인드맵의 형식이어서 한 번에 기억하기에 도움이 되었다.

책 속 QR코드를 통해 바로바로 원어민 발음을 직접 듣고 따라 하면서 익힐 수 있다.
핵심 단어를 바탕으로 구성된 영어 회화도 유익했고, 깜찍한 그림은 학습의 재미를 더해주었다.
단어의 유의어, 반의어, 관련 단어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생각보다 훨씬 많은 단어를 학습 가능했다.
영어를 자주 쓰지 않다 보니 알고 있던 단어도 선뜻 떠오르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더 유익했다.
핵심 단어를 활용한 실용 회화만 잘 익혀 놓아도 해외여행 시 많은 도움이 될 듯했다.
영어 공부는 필요한데 바쁜 일상에서 틈을 내어 따로 영어 공부하기가 쉽지 않은 분들에게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