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S strong 심화 6-2 (2017년) 큐브수학S 시리즈 (2017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7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둘째둥이가 큐브수학s 실력편에 이어 심화편까지~!!!

짧은 여름방학이지만 실력을 강화하고 응용력과 사고력까지 기르고 싶어 시작했네요.



<< 초등수학문제집 큐브수학s 심화의 특징 >>




진도북

3단계 학습법

핵심 확인하기 → 응용 강화하기 → 창의융합 도전하기

매칭북

3단계 학습법

핵심 확인하기 → 응용 강화하기 → 창의융합 도전하기


짧은 여름방학...

다음주 벌써 개학이지만...

조금씩 부지런떨어 6학년 2학기 수학문제집 예습 게을리하지 않았네요. ㅎㅎㅎ

아자아자 ^^


수학문제집 큐브수학s 심화편 6-2

벌써 3단원 마치고 단원평가로 마무리하는 시간이네요.

 

 

단원평가 20문제 ... 함께 단원평가를 풀진 않지만 항상 옆에서 기다려주네요.

연필 굴리는 소리를 들어보니 꽤나 자신감이 있더라구요. ㅎ

단원평가 20문제 다 풀고 채점하니 1문제가 틀렸네요.

"이정도면 나 잘한거지?" 하면서 어깨를 으쓱으쓱~!!!

틀린 문제 다시 읽어보라고 하니 '반원의 둘레'를 잘못 이해해서 틀렸다고 ... ㅜㅜ

점점 학년이 올라갈수록 실수가 줄어들어야 하는데...

자꾸 실수를 하는 둘째둥이... 6학년 2학기때는 실수 좀 줄이는걸로~ ㅎ

틀린문제 다시 풀면서 ...

4실수를 줄이자! 실수를 줄이자! 실수를 줄이자! 3번 외쳤네요. ㅎㅎㅎ


 

수학문제집 6-2 큐브수학s 심화편 3단원 마무리 잘 했네요.^^

 



 




 

이제는 4단원 비율그래프 공부할 차례네요.

 큐브수학s 심화편 핵심 개념정리, 응용 강화하기, 창의융합 도전하기로 화이팅~!!!




 

수학문제집 6-2 큐브수학s 심화편 진도북으로 예습 열심히 하고,

매칭북으로 개학하면 학교 진도에 맞춰 공부할 생각이에요.



수학 실력 향상 쑥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