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국어 6-1 (2017년) - Why 학습법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7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동아 출판 백점맞는 시리즈 표지가 무민이라 아이가 직접 골랐네요. 알고보니 무민팬...!!! ㅎ


개학하고 새학기라 제대로 된 수업을 지난주부터 시작했어요.

지난주부터 백점맞는 국어 함께 시작했네요.


백점맞는 국어는 개념북과 시험대비북 그리고 친절한해설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동아출판 - 백점맞는 국어만의 특장점~!!!

저희집 아이에겐 무엇보다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전체 단원 모바일 강의랑 지문분석,

핵심개념정리가 아주 딱이네요.


  
  
 




둥이네 학교는 중간,기말고사가 없고 단원평가만 있어요.

그래서 백점맞는 국어 개념북은 평소에 풀고, 시험대비북은 단원평가 대비로 푸는걸로~!!!



백점맞는 국어 개념북은  도입학습, 진도학습, 특별한 학습, 마무리학습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네요.


 



도입학습 1 - 단원 열기

( 도입학습에서 QR코드로 단원특강 들을 수 있어요. )



 


도입학습 2 - 교과서 개념찾기


교과서 개념찾기에서는 개념 핵심용어 설명이 친절해서 좋네요.

개념핵심용어를 학문으로 풀어주고 이미지로 설명도 해주니 이해가 팍팍~!!! ㅎ

 




진도학습 - 교과서 개념 알기


 교과서에는 없고 백점맞는국어만 있는 백점비법, 내용이해 WHY를 교과서 개념 알기에서 만날 수 있네요.

학교에서 배운 부분을 집에서 다시 공부할때  백점비법, 내용이해 WHY는 교과서 이해, 적용 학습 활동학습할때 좋아요.




 


특별한 학습 - 한눈에 내용 정리하기, 서술형논술형 풀기, WHY 특강


마무리학습 - 국어활동, 단원평가

 

 

첫째는 학교에서 지금 1단원 비유적표현 배우는 중이에요.

제일 힘든 과목을 국어라고 뽑을 정도로 국어 힘들어하거든요. 슬픈 현실...ㅜㅜ

그래서 단원시작할때 도입학습 QR코드 단원특강 꼭 챙기려구요.

학교에서 배우고 오지만 다시 한번 모QR코드 단원특강을 들려주니 이해가 쉽다고 하네요.


​  
  
 

백점맞는국어 QR코드 단원특강 외에도 온라인학습실 제공서비스도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