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끝 초등 국어 6-1 (2017년) 초등 한끝 시리즈 (2017년)
비상교육 편집부 지음 / 비상교육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어제 새학기 6학년 1학기 교과서 받아왔네요.

10권 받아왔는데 그 중에 국어교과서가 있더라구요.


한끝 초등국어 6-1 준비해놨는데

문제집과 교과서 함께 새학기 학습계획 세워봤네요.






한끝 초등국어 문제집은 처음인데 구성과 특징 살펴보니

교과서 학습과 시험대비를 한 권으로 완성할 수 있네요.


단원 탐색, 교과서의 핵심 내용을 압축해서 정리, 교과서 핵심 원리를 구현한 문제 중심의 구성,

국어 활동 교과서 중요 부분 발췌 수록, 단원 마무리까지 ...



비상교육 완자만 매번 풀었는데 한끝 초등국어 접해보니 좋으네요.




한끝 초등국어 진도교재뿐만 아니라 시험대비 교재도 구성이 빵빵하네요.

단원평가 대비로 단원별 핵심 유형, 단원평가, 서술형 50% 단원평가...

그리고 학력평가 대비로 중간 학력평가 2회, 기말 학력평가 3회 ...

알차죠.^^



교과서 낱말, 낱말 퀴즈, 교과서 개념, 확인 문제까지 교과서 개념 완벽하게 익힐 수 있겠어요.




교과서 핵심 조목조목 잘 짚어주고 있네요.

저희 첫째아이 같은 경우 국어에서 어휘력이 부족해서 많이 힘들어하는데 딱이네요.

  
  
 


핵심 문제, 교과서 문제, 서술형논술형 문제, 스토리텔링 문제까지...

교과서 읽고, 교과서 핵심 읽고 문제 풀면 100% 개념 이해가 될꺼 같아요.


  


 




저희 아이들은 국어문제집을 학교에서 국어수업하고 와서 항상 복습하면서 활용하거든요.

학교에서 배우고, 한끝 초등국어 문제집으로 교과서 핵심, 문제풀이까지 하면 제대로 복습효과 볼꺼 같네요.



아직 새학기 6학년 1학기 시작된건 아니지만 새학기 맞이할 겸  한끝 초등국어 문제집 단원 탐색만 읽어보고 있어요.

만화로 재밌게 구성되어 있어 재밌네요.

그리고 바로 옆에 교과서 낱말이라고 단원의 어려운 낱말을 만화와 퀴즈로

재미있게 학습까지 할 수 있어 어휘력까지 길러주네요.

 





 

두근두근 ...

새학기 6학년 1학기도 화이팅입니다.^^


 




 

- 맘앤톡 한끝국어 체험단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솔직한 서평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