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해결의 법칙 기초 수학 6-1 (2017년) 초등 해결의 법칙 (2017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겨울방학은 다음주~ 겨울방학때 시작하려고 했는데 한주가 앞당겨졌어요.

개념해결의 법칙 6-1로 예습 시작했네요. ㅎ



천재교육 개념해결의 법칙은 기초수학편, 셀파수학편, 일등수학편 3가지가 있어요.


개념해결의 법칙 기초수학 - 개념 중심 해결서

개념해결의 법칙 셀파수학 - 문제 중심 해결서

개념해결의 법칙 일등수학 - 심화 문제 해결서



초등수학문제집, 개념 해결의 법칙은 모바일 코칭 시스템 활용까지 할 수 있어요.

QR코드 찍으면 ...

동영상으로 학습하고 유사문제로 학습할 수 있어요. ^^


  
  

 



첫째는 처음 배울때부터 개념을 제대로 익혀야 다음 단계로 잘 넘어가는 편이네요.

그래서 개념 해결의 법칙 초등수학문제집 예습용으로 딱이네요.

교과서 개념을 만화로 쉽게 익히고, 기본문제 쌍둥이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할 수 있거든요.

1단계 개념 파헤치지

2단계 개념 확인하기

3단계 단원 마무리 평가


 


6학년 1학기 수학문제집 처음 풀어보는데 어쩜 어쩜 너무 잘 푸네요.

1단원 쉬워서 그럴까요?

"너 왜 이렇게 잘 푸는거야?" 물었더니 "개념에 다 나와" 시크하게 대답하네요. ㅎ

아하~! 교과서 개념부분이 눈에 잘 들어오게 정리가 잘 되어 있네요.

그리고 이해하기도 쉽고, 저희 첫째아이에겐 딱이네요.

기본문제 쌍둥이 문제 풀면서 개념을 제대로 이해해는지 확인까지...^^

 

 


 



책상에 다소곳하게 앉아 초등수학문제집, 개념 해결의 법칙으로 6학년 1학기 예습하는 중...^^





 
다 풀고 이렇게 스케줄표에 체크까지!!!

엄마 싸인도 필수...ㅎ



 

엄마가 지켜보는 가운데 첫재아이가 채점해보는걸로~!!!

동그라미가 하나씩 하나씩 생길때마다 목소리가 커지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쉬운 문제였지만 이렇게 다 동그라미를 맞고 기분 업 된 첫째...ㅎ

   


초등6학년이 되는 둥이들...

어떻게 공부에 흥미를 느끼게 하고, 관심을 좀 더 가지게 해야하는지 고민이거든요.

무엇보다 개념을 제대로 이해해야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는 첫째에겐 천재교육 초등수학문제집 개념해결의 법칙 기초 수학편 좋네요.

겨울방학동안 꾸준히 하고 2월엔 개념해결의 법칙 셀파수학편 풀어보도록 하려구요.





 ‘이 교재는 천재교육에서 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