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나오는 학교기출 전범위 5-2 (2016년) 꼭 나오는 학교기출 (2016년)
디딤돌 초등 편집부 엮음 / 디딤돌 / 2016년 8월
평점 :
절판


둥이네 학교는 1년에 한번 서술형평가가 있어요.

11월 서술형평가가 1학기도 포함되어 있어서 준비자체가 힘들어요.

성적표에는 안들어가서 점수 보다는 사실 5학년 복습이라고 생각하고 준비했네요.



우선 1학기 디딤돌 꼭 나오는 학교기출 문제집을 이렇게 국어, 사회, 과학 나눴어요.

하루에 2번 국어,사회,과학 핵심정리 읽었어요.

 아침에 학교 가기전 , 저녁에 자기전에...


 

1.jpg


 



단답형이 아니라 서술형이라 1학기 핵심정리를 제대로 읽고 이해를 해야 한줄이라도 적더라구요.

그래서 문제로 서술형평가를 준비하기전 핵심정리를 꼭 요렇게 준비하고 있어요.


 

2.jpg


 





핵심정리 일주일동안 아침저녁으로 두번씩 읽고나서 서술형 논술형 문제로 마무리하면 준비완료 ^^


↓↓↓

디딤돌 꼭 나오는 학교기출 문제집에는 서술형 논술형 문제가 이렇게 나와있어요. 




 

3.jpg


 

4.jpg


 





 


수학은 사실 매일매일 문제집을 풀고 있어서 서술형평가 준비는 따로 안해요.

꼭 나오는 학교기출 수학문제집은 그래서 단원평가 칠때 요렇게 활용하고 있어요.


 

5.jpg


 



10월까지 학교행사가 많아서 11월부터는 정말 지필평가, 서술형평가, 단원평가, 수행평가 시험이 참 많아요.

고학년 올라갈수록 수학 힘들어하네요. ㅜㅜ

그래서 단원평가 볼때 꼭 챙기게 되네요.


 

디딤돌 꼭 나오는 학교기출 수학문제집에도 서술형 문제가 수록되어 있어요.

시험에 잘 나오는 서술형 문제로만 엄선하여 서술형 모의평가로 사용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6.jpg





 



꼭 나오는 학교기출 문제집으로 실전 모의평가까지 수록되어 있어 평가대비로 그만이네요!!!



 




17일 목요일 둥이네 학교에서 서술형평가 있네요.

과목별로 몇문제씩 안나오지만 1,2학기 포함된 범위가 둥이들도 힘이 든다고 하더라구요.

디딤돌 꼭 나오는 학교기출 문제집으로 핵심정리 읽고 서술형 논술형 문제 풀면서 마무리하고 있어요.

아자아자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