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해법 수학 5-2 (2016년) 초등 셀파 해법 (2016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5월
평점 :
절판


벌써 10월 마지막주네요.

둥이네 초등학교는 10월에 행사로 바빴네요.

행사준비로 아이들이 바빠서 매일매일 문제집 풀이를 제대로 못했네요. ㅜㅜ


지난주에 5학년 2학기 수학 2단원 단원평가가 있었네요.



둘째가 풀고 있는 초등수학문제집 셀파 해법수학 5-2 얼른 꺼내보니

5학년 2학기 수학 2단원 합동과 대칭 푼것과 안푼것 들쑥날쑥하더라구요.


 

 

 



 

 

 

초등수학문제집 셀파 해법수학 5-2

2단원 합동과 대칭


완벽한 대칭을 보여 주는 건축물 타지마할, 에펠탑, 베드로 대광장 이야기로 합동과 대칭 이야기를 시작하고 있어요.


원래는 이런 순서로 초등수학문제집 셀파 해법수학을 푸는데...

교과서 개념 정리 → 유형 익히기  → 오답 피하기 → 응용 다지기 → 단원평가



 

발등에 불이 떨어진 둘째...

지난주엔 오답 피하기와 응용 다지기 패스~하고 단원평가 1회, 2회 풀었네요.

 



 


매일 꾸준히 셀파 해법수학 학습플래너 스케줄표 이용해서 하고 있는데...

10월 내내 학교 행사가 계속 있어서 학습플래너 스케쥴표 지키질 못하니 이런 일이... ㅜㅜ

매일 꾸준히 셀파 해법수학 학습플래너 스케줄표 따라가야겠어요. ㅎ



다음주에 또 초등학교 5학년 수련회가 있네요.

수련회 다녀오면 또 수학 3단원 분수의 나눗셈 단원평가 본다고 하네요.



셀파 해법수학 학습플래너 스케줄표 잘 지켜서 2단원처럼 대충대충 풀지 않으려구 아이와 함께 노력중이랍니다. ^^

초등수학문제집 셀파 해법수학 5-2 3단원 분수의 나눔셈 화이팅!!!




 



‘이 교재는 천재교육에서 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