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 초등 5-2 (2017년용)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 (2017년)
디딤돌 초등 편집부 엮음 / 디딤돌 / 2015년 5월
평점 :
품절


스토리텔링 수학 우리아이들 어려워하지 않나요?

아이마다 틀리겠지만 특히 저희집 첫째둥이가 힘들어했어요.

그래서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 꼭 챙기고 있네요.


5학년 2학기때도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 챙겼지요~!!!


5학년 2학기 수학에는 소수의 곱셈, 합동과 대칭, 분수의 나눗셈, 소수의 나눗셈, 여러 가지 단위, 자료의 표현이 나오거든요.

스토리텔링 문제의 모든 유형이 한권에 다 담겨있어서 스토리텔링 수학을 어려워하는 친구들에겐 더없이 좋은 교재네요.



* 스토리텔링 수학 교재 소개 *

(동화 연계형, 실생활 연계형, 자료 제시형, 교과 연계형)
 

유형익히기

실전다지기
 


 



스토리텔링 수학 유형 익히기

차근차근 문장이 긴 스토리텔링 문제의 해결 방법을 알려주고 있어요.





 


 

스토리텔링 수학 실전 다지기

동화 연계형, 실생활 연계형, 자료 제시형, 교과 연계형 다양한 스토리텔링 문제 형식을 접해볼 수 있어요.


유형 익히기를 통해 문장이 긴 스토리텔링 문제의 해결 방법을 알게 된 후

실전 다지기까지 하면 스토리텔링 문제 정복할 수 있네요. ^^


 



초등2학년부터 교과개정되어서 초등5학년 지금까지 초등교과서로 공부하면서 스토리텔링 문제 많이 접하고 있어요.

특히나 스토리텔링 문제를 처음 접했을때 많이 당황했었던 둥이들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초등저학년들에게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 문제집 강추~!!!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 문제집은 한권에 다양한 스토리텔링 수학 문제가 다 있어요.

다양한 형식의 스토리텔링 문제가 구성되어 있어 지루하지도 않고 재밌어해요.



꾸준히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 문제집 풀면서 스토리텔링 문제에 대한 자신감도 생겨요. ^^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으로 스토리텔링 문제 정복하는걸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