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나오는 학교기출 전범위 5-2 (2016년) 꼭 나오는 학교기출 (2016년)
디딤돌 초등 편집부 엮음 / 디딤돌 / 2016년 8월
평점 :
절판





둥이네 학교에선 중간,기말고사가 없어요.

그래서 단원퍙가가 유일한 시험이네요.


항상 디딤돌 꼭 나오는 학교기출 문제집을 준비해요.

수학뿐만 아니라 국어, 사회, 과학, 영어까지 다 구성되어 있어 좋아요.





이번엔 수학 단원평가 대비하면서 '꼭 나오는 학교기출' 수학문제집만 살펴봤네요.


각 단원의 핵심정리와 시험에 자주 나오는 문제들을 유형, 난이드별로 체계적으로 다시 한번 학습할 수 있다록 구성되어 있어요.

서술형 문제는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 대비할 수 있네요.





특히나 쉬운 문제를 어이없이 틀릴때가 있거든요.

자주 틀리는 문제, 오답빈출 문제로 빈틈없이 대비할 수 있네요.



 



수학 1단원 단원평가 하루전날 ...

'꼭 나오는 학교기출' 수학문제집 1단원 적중학력평가로 시험대비했어요.





이론 이론 ...

단윈 안써서 틀린 문제도 있고, 분수 크기 비교하는 문제도 어이없이 틀리고...

실수가 많네요. ㅜㅜ



적중학력평가에서 틀린 문제는 이렇게 오답노트에 적으면서 다시 한번 더 풀어봤네요.






이렇게 둥이는 학교 단원평가 준비했어요.

그래서 단원평가 100점~ ㅎㅎㅎ 

100점이 중요한게 아니라 실수를 하지 않았다는데에 큰 의미를 두고서 칭찬 듬뿍 해줬네요.




앞으로 단원평가 준비도 디딤돌 '꼭 나오는 학교기출' 문제집으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