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나오는 학교기출 전범위 5-1 (2016년) 꼭 나오는 학교기출 (2016년)
디딤돌 초등전과목 편집부 엮음 / 디딤돌 / 2016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3월에 새학기 시작했는데 벌써 5월...

진도가 제법 많이 나갔네요.

진도가 나간만큼 단원평가, 지필평가를 자주 보네요.


제 책상 정리하다가 '디딤돌 - 꼭 나오는 학교기출문제'집 보고 "이거다!" 싶었네요. ㅎㅎㅎ


꼭 나오는 학교 기출 수학문제집, 꼭 나오는 학교 기출 국어. 사회. 과학. 영어 문제집 두가지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엄마~ 문제집 빨리 꺼내주지!" 라고 한소리 들었네요. ㅎㅎㅎ

내일 수학 3단원 단원평가와 국어 4단원 지필평가 치거든요.


제가 늦게 꺼내줘서 둥이는 공부를 못했지만 다음 단원평가, 지필평가때는 꼭 공부하는걸로~!!!


한번 살펴볼까요 ^^

기본개념문제부터 시작해서 오답빈출문제도 풀고, 서술형 문제 풀관면 적중학력평가가 나와요.

단원평가 대비로 그만이네요.




 


수학에 이어 국어도 살펴봤어요.

단원정리와 꼭 나오는 기출 문제로 구성되어 있는데 정말 꼭 필요한 부분만 있네요.






형광펜으로 중요한 부분 표시도 해놓고, 중요한 문제, 서술형논술형 문제 표시도 해놨고, 잘 틀리는 문제라고 표시까지 해두었네요.

20문제가 알차보이네요.

내일 국어 4단원 지필평가를 봐서 늦은 저녁 무리해서 문제까지 풀진 못하고 단원정리만 읽었네요.

  
  


다음 수학단원평가 4단원 볼때는 '디딤돌 - 꼭 나오는 학교기출문제'집 꼭 풀어보는걸로~!!!

5단원 국어 지필평가때는 꼭 꼭 꼭 '디딤돌 - 꼭 나오는 기출문제'집으로 공부하는걸로 ^^

찜~!!! 학교시험준비는 꼭나오는 학교기출문제집 하나면 걱정없어요.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