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해법 국어 5-1 (2016년) 초등 셀파 해법 (2016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5년 12월
평점 :
품절


지난주에 수학 단원평가를 쳤고, 이번주에는 국어 지필평가를 본다고 하네요.

둥이네 학교는 중간고사, 기말고사가 없어요. 그래서 단원평가, 수행평가, 지필평가 중요하네요.

이번 국어 지필평가는 5학년 전체 같은 날, 같은 시간에 본다고 하네요.

주말동안 자기주도학습서 셀파해법국어로 3단원 국어 지필평가 대비했어요. ^^


 

자기주도학습서 셀파해법국어, 셀파해법수학

캡쳐1.jpg


 

국어 진도가 벌써 4단원이에요.

1단원은 단원평가를 쳤고, 2단원은 수행평가로, 3단원은 지필평가네요.

캡쳐3.jpg


 

 

자기주도학습서 셀파해법국어 평소에는 학교에서 국어를 배우고난 후에 복습해요.

기출문제로 문제유형 익히기와 단원평가는 남겨두네요. 단원평가 칠때 걱정없어요. ^^

 

 

5학년 1학기 국어 3단원은 상황에 맞는 낱말이에요.

다의어, 문맥에서 낱말의 뜻을 파악하는 방법이 대해 배웠어요.

둥이가 약한 부분이라 더 걱정이 되는게 사실이긴해요.

지필평가의 점수가 중요한게 아니라 아이들에겐 자신감이더라구요.

'나도 공부를 하니 시험을 잘 칠 수 있구나~'하는 자신감... 둥이에게도 꼭 필요하네요. ㅎ

 

자기주도학습서 셀파해법국어 100점 비법강의가 있네요.

그리고 시험에 잘 나오는 내용만 한눈에 정리해주고 있어요.

캡쳐4.jpg


 

그리고 기출문제로 문제 유형 익히기, 단원평가, 국어활동으로 마무리하면 초등학교 지필평가 준비 끝나네요.

캡쳐5.jpg

 

캡쳐6.jpg





 


 

둥이는 빨간날 주말에는 절대 공부를 안해요.

특히 문제집 절대 안푸는데 오늘은 자기주도학습서 셀파해법국어 단원평가 풀었네요. ㅎ

곧 있을 국어 3단원 지필평가 준비했어요.

 

특별한 공부법보다는 자기주도학습서 셀파해법국어 하나만으로도 초등학교 시험대비 완벽하게 할 수 있어요. ^^




‘이 교재는 천재교육에서 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