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해법 시리즈 5-1 세트 - 전3권 (2016년) - 국어.과학.사회 초등 셀파 해법 (2016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5년 12월
평점 :
품절


5학년 1학기 수학익힘책 숙제와 셀파해법수학5-1 함께 하고 있어요. ^^


 


 

초등수학교과서는 학교사물함에 넣고 다니고, 초등수학익힘책은 항상 가방에 가지고 다녀요.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초등수학익힘책으로 집에서 풀어보는데 숙제네요.

풀고 채점해가면 선생님께서 이쁜 확인도장을 찍어주네요.

  
  
 

지금 초등수학 1단원 약수와 배수를 배우는 중이네요.

5학년 1학기 초등수학익힘책 숙제와 함께 집에서 셀파해법수학5-1도 함께 하고 있어요.



 셀파해법수학 교과서개념정리 속 셀파포인트 ...

한자를 배우고 있어서 약수, 배수, 최대공약수, 최소공배수 한자풀이를 하니 이해가 쏙쏙 잘 되네요.

약수, 배수, 최대공약수, 최소공배수가 무엇인지 제대로 이해하고 넘어가요.

  
  
 

오늘 배운 공약수와 최대공약수에요.

최대공약수 구하는 방법 2가지 알아보았어요.




5학년 1학기 초등수학익힘책에도 나오네요.

오늘 숙제한 부분이거든요.

두 수의 최대공약수 구하는데 두가지 방법 다 알아보는 문제네요.

셀파해법수학 5-1 교과서개념정리에서 보고 또 보니 "쉽네~"라는 반응이네요. ㅎ

 

 





셀파해법수학 5-1 셀파특강을 중심적으로 듣고 있거든요.

동영상 강의로 학교시험에 잘 나오거나 잘 틀리는 문제 유형을 분석해 오답을 피할 수 있도록 연습하고 있어요.


다음주쯤에 학교에서 초등수학 1단원 끝내고 단원평가 볼 듯 하네요.

셀파해법수학 5-1 셀파특강 동영상 강의 들으면서 단원평가 준비해야겠네요.


 



5학년 1학기 수학익힘책 숙제랑 셀파해법수학5-1 함께하니 시너지 효과가 더 크네요.

다음주 초등수학 1단원 단원평가도 아자아자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