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국어 4-1 (2015년) - 3~4학년군 3-가/나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5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4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4학년 1학기 국어 초등 참고서는 백점맞는 국어로 결정했어요. ^^


초등 참고서 종류도 많고 해서 결정하기 참 힘드네요.

동아출판 백점맞는 국어로 첫째둥이 초등참고서 국어 결정했어요.

 첫째둥이 마음에 쏙 들었는지 책 받자마자 이름부터 적더라구요.

초등 참고서도 솔직히 첫반응이 중요하더라구요.

동아출판 백점맞는 국어~ 첫째둥이에게 좋은 반응이라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동아출판 백점맞는 국어는 초등 국어 기본서에요.

백점맞는 국어에는 개념북 + 시험대비북 + 친절한 해설북 3가지 구성으로 이루어져있어요.


개념북은 기본 중에 기본이구요,

저는 특히 시험대비북 구성이 좋아요.

둥이네 학교에는 중간,기말은 없지만 단원평가 놓치지 않거든요.

단원평가 문제집 별도로 준비하지 않아도 학교 시험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네요.

 

 

 


 


 

초등참고서 동아출판 백점맞는 국어 ~ QR코드 동영상 강의 알고 계셨나요?

저도 안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동아출판 QR코드 동영상 강의 좋네요. ㅎ

둥이도 벌써 초등4학년이라 동영상 강의 제법 잘 듣네요.


그뿐 아니라 단원평가, 중간,기말 평가 문제까지 내려받아 활용할 수 있으니 엄청 알찬 초등참고서 맞죠. ^^




 

초등참고서 동아출판 백점맞는 국어 ~ QR코드 동영상 강의, 개념 동영상 놓치지 마세요. ^^

 

 




  

초등 참고서 백점맞는 국어는 개념북, 시험대비북, 친절한 해설북으로 구성되어 있는 한 권으로 충분한 교재네요.

첫째둥이는 평소에는 날마다 개념북으로 진도에 맞게 공부해요.

단원평가 보기 전에는 시험대비북으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면서 단원평가에 대비하네요.


평소에 날마다 백점맞는 국어 개념북으로 진도에 맞게 공부하는데,

개념북엔 도입학습 + 진도학습 + 마무리 학습 3단계가 있네요.

 

 

  
  
  
 
 무엇보다 요즘은 스토리텔링 학습이라고 하잖아요.

초등 참고서 백점맞는 국어에서도 단원의 학습 내용을 왜 배워야 하는지 만화 내용을 통해 생각해 보는 WHY  단원 열기가 있네요.

첫째둥이 만화 내용을 통해 단원의 학습 내용을 재밌게 배우네요.

 

 



무엇보다 저는 '개념'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초등 참고서 백점맞는 국어에서는 교과서 개념찾기가 아주 자세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초등 참고서 백점맞는 국어에서는 교과서 개념찾기

교과서 단원 도입 + 개념 핵심 용어 + 개념 잡는 문제 + 개념 동영상 강의



  


  
 


교과서 개념찾기 다음 단계로 교과서 개념알기를 통해 국어 교과서와 같은 페이지대로 배워요.

백점 비법 뿐만 아니라 낱말 사전, 내용 이해 코너도 있어요.


둥이네는 학기별 한번씩 기말고사 대신 서술형 평가가 있어요.

그래서 초등참고서 백점맞는 국어 서술.논술형 풀기코너가 맘에 쏙 드네요.


학교 서술형과 창의 서술형 분류까지 되어 있구요.

단계별로 생각할 부분을 짚어주니 서술.논술형 풀이가 어렵지 않네요.

 

 



  


초등 참고서 동아출판 백점맞는 국어 받자마자 이렇게 이쁘게 이름 적기에 바쁜 첫째둥이 ^^

맘에 쏙 드나봐요. ㅎ

"내가 좋아하는 색이 노랑색이랑 초록색이야. 알지~"하면서 초록색 표지가 좋다고 하네요.


초등 참고서 종류도 많고 해서 결정하기 힘들었는데  첫째둥이에게 좋은 반응이라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첫째둥이의 4학년 1학기 국어를 책임질 초등 참고서 동아출판사 백점맞는 국어 ~~~!!

고르고 나니 알찬 구성뿐만 아니라 백점맞는 국어의 특징이 많이 보이네요. ㅎ


개념북, 시험대비북, 친절한 해설북으로 구성 / QR코드 동영상 강의 개념 동영상 / 단원평가, 중간,기말 평가 문제까지 내려받아 활용

 


이뿐만이 아니네요.

초등 참고서 동아출판 백점맞는 국어 교재로 공부하는 분께 드리는 온라인 혜택도 있어요. ^^

온라인 모의고사~!!!

중간고사, 기말고사 두번 온라인 모의고사를 볼 수 있어요.

학교에서 중간고사, 기말고사를 보지 않아서 걱정했는데, 동아출판 온라인 모의고사로 공부하면 되겠네요.

 



​초등 4학년 1학기 국어 초등 참고서는 백점맞는 국어로 결정했어요. ^^

결정하고 나니 장점이 많은 초등 참고서라 첫째둥이만큼 엄마인 제 맘에도 쏙 드네요. ㅎㅎㅎ

초등 참고서 동아출판 백점맞는 국어~ 첫째둥이의 초등4학년 1학기 국어를 부탁해~!!!!!



이 포스팅은 해당기업의 교재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