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곰곰이(전20권)
더큰 / 2007년 1월
평점 :
품절


우리 두아이 모두 곰곰이와 자랐다.

첫아이 태어나고 돌무렵 곰곰이를 사주었다.

그때가 2001년도였는데 이미 곰곰이는 몬테소리출판사의 인기 책으로 자리잡고있었다.

이책을 구하려고 얼마나 중고시장을 뒤졌는지....

그당시 교구와 함께 끼워파는 책이어서 책만 따로 구하기가 쉽지 않았다.

중고시장에 나와도 금방 나가버려 놓치기일쑤.....

어쨋거나 말배우기 시작하는 아이때 부터 하루종일, 주구장창 곰곰이와 보냈다.

우리둘째 두돌지나자 혼자서 외워 읽었다.

그만큼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책이고 나도 부담없는 책이라 좋았다.

저렴한가격에 새책으로 살수있다니...

나는 그당시 5만원에 헌책으로 구입했는데....

알라딘에서 이책을 보다니...반갑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