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괴어사 2 - 각성
설민석.원더스 지음 / 단꿈아이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설민석 선생님과 웹소설 작가 원더스의 합작품인

역사판타지 장편소설 요괴어사2가

드디어 출간 되었어요.




판타지 소설이지만 실제 기록에 전해지는 괴물들을

K-요괴로 재탄생시켰기에

재미가 더욱 극대화된답니다.

요괴어사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K-요괴들을 물리치는

정조와 어사대의 활약을 그리는 내용인데요.





구천을 떠도는 망자도 자신의 백성이라는

정조의 오지랖(?)으로 인해

특별한 능력을 가진 자들을 모아

요괴어사대라는 조직을 만들었어요.

1편을 읽고 어사대에 들어오기 전

대원들의 삶들이 어떠했는지 궁금했었는데

2편을 통해 그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어요.




어사대원들의 아픔을 각각 들여다보면서

얼마나 힘들었을까 안타까웠지만

한편으로는 그렇게 힘들었는데도

잘 버티며 살아와주었구나 싶었어요.

악한 요괴들은 대원들의 아픔을 이용하여

그들을 무너뜨리려고 한답니다.

너무 강한 요괴들을 만나서 어사대는

당황하는 모습도 보이는데요.





그렇지만 그렇게 쉽게 무너질

우리의 대원들이 아니죠?

초심으로 돌아가 자신을 되돌아보고

다시한번 재정비하면서

다시 싸움에 임할 준비를 한답니다.

정조가 선택한 이들이니

내공이 보통이 아닐 것이고

그동안의 훈련을 통해 대원들은

많이 성장했더라고요.







요괴들과 어사대원들이 싸우는 장면들은

섬세하게 묘사되어

영화를 보는 것처럼 내용이 생생하게 다가와요.

그래서 책 속에 빠져들어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몰라요.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그들의 활약상을 보면서

저는 세상만사 결국은 사람이구나

다시한번 느꼈답니다.




추운 겨울, 따끈한 방바닥에 배깔고 엎드려

재밌는 환상 속으로 같이 여행을 떠나보실까요?

저는 벌써부터 3권의 내용이 궁금해지네요.

본 도서는 해당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