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1 : 새로운 세계를 향해 달려라! 별의 커비
다카세 미에 지음, 가리노 타우.포토 그림, 현승희 옮김 / 해피북스투유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별의 커비 탄생 30주년 기념작으로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가 소설로 출간되었어요.

사실 저는 잘 몰랐는데 아이는 이미 알고 있던 닌텐도 게임인 <별의 커비>에요.






게임의 캐릭터들이 소설 속에 등장하여 이야기가 펼쳐지니 아이가 참 좋아하더라고요.

저는 캐릭터 이름들이 참 낯설었는데

커비, 반다나 웨이들 디, 에피린 등

다양한 친구들이 헤쳐나가는 모험과 우정 이야기는 소설 속으로 빠져들게 만들어주네요.


커비와 웨이들 디들이 살던 푸푸푸랜드에

소용돌이가 일면서 대혼란이 일어났어요.

소용돌이 속으로 빨려들어

어느 마을에 도착하게 된 커비는

웨이들 디 친구들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해요.

이곳에서 커비는 '머금기' 라는 능력을 가지게 되는데

어떤 크기이건 상관없이 커비의 입으로 빨아들이면

커비는 그 물건 모습으로 변하게 되는 아주 신기한 능력이에요.

커비의 능력 덕분에 친구들도 무사히 구할 수 있게 되어요.


현실 속의 이야기가 아니라 아이들이 책을 읽으며 상상의 나래를 펼수있게 되고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다보니 글밥이 많아도 문제없이 읽어가네요.

귀여운 커비와 함께 새로운 세계속으로

신나는 모험을 즐기러 같이 떠나보지 않으실래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