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사진 폰배경

(먼댓글 이런식으로 막 써도 되는건가 몰라ㅠㅠ 어우, 죄송합니다.) 

 

틴탑 미워하는 신화창조는 없다. 는게 내 지론. ㅎㅎ  

어찌나 예쁜지(어이;;) 요새는 보고 있을때마다 엄마미소가 절로 나오는게 틴탑인데, 

알라딘서재에 들어와서 메인에 떠있는 글을 보다보니 '후애'님께서 틴탑사진을 올리신걸 보게됐다. 

 

마치 내 아이가(물론 난 결혼을 안했고, 아직 자식도 없지만) 칭찬받은 듯한 뿌듯한 마음에 대형 오지랖이 발동해서, 

댓글에다가 '얘가 천지고요, 얘가 니엘이에요. 귀엽죠>_<? 쫑알쫑알쫑알'..............하려다가 먼댓글 쓰고 있다ㅠㅠ 

어째서 먼 댓글이 덜 민망한 것일까;;;;;? 

 

올리신 사진은 세장.  

1) 저번 발렌타인데이에 인기가요에서 캔디 커버했을 때, 대기실에서의 천지와 니엘 사진. 트위터에 올렸던 사진이다. 

왼쪽이 천지, 오른쪽에 사탕을 든 니엘.

이때 니엘이는 '캡형과 부딪혀서 안젤리나졸리 입술이 되었다'며 사탕으로 입술을 가렸지 ㅎㅎㅎㅎ  

2) b모 브랜드의 광고사진이었던 캡. '금발민수!!!!'하면서 내가 과격하게 감격(!)했던 사진이기도 한.... ㅎ 

사실 이때 광고사진은 다들 완전 분위기 있게 나와서 내가 진짜 좋아라한다. ㅋ 

3) 여전히 b브랜드 광고사진, 니엘. 언젠가는 가열차게 다이어트를 해서 저런 스타일의 옷을 입어보리라...고 결심중. 

............하아, 무슨 남자애가 다리가 저렇게 얇아ㅠㅠㅠㅠ(하긴, 천지가 더 심하긴 하지만.) 

 

틴탑은 멤버 여섯명의 평균 나이가 올해로 18.3세. 막내인 창조는 나와 나이가 10살차이. 

'너무 어려서 좋아하는데에 죄책감이 느껴질 지경'이라는 의미로 '수갑돌'이라는 특이한 별명도 얻었던 '아기들'. ㅎㅎ 

 

 

+에, 그러니까 내가 지금 이 페이퍼를 쓰고 있는 건............. 

내가 너무 좋아하는 틴탑이, 내가 너무 좋아하는 알라딘 서재에, 내가 너무 좋아하는 후애님 페이퍼에 올라간게 기뻐서......^^;

알라딘은 막 페이퍼 쓰고 댓글달고 하기는 진짜 부끄러워서 어지간하면 안쓰려고 하는데,  

이건 내가 너무 행복해진 기분이어서 안쓸수가 없었어ㅠㅠㅠㅠㅠㅠ

(좋아하는 알라디너님들은 너무 많은데, 나도 같이 글쓰면서 친해지고 싶은데, 너무 부끄러워서 도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오늘도 어쩐지 땡깡페이퍼ㅠㅠ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후애(厚愛) 2011-03-31 10: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제야 먼댓글을 봤습니다.^^;;
누구신지 궁금해서 찾아왔습니다.
저도 담아 온 거라서 먼댓글 쓰셔도 괜찮습니다.
덕분에 이름을 몰랐는데 여기서 알게 되었네요.
천지와 니엘... 이름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내가 너무 좋아하는 후애님' 이 글을 보고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addy 2011-03-31 10:43   좋아요 0 | URL
제가 좀 소심하고 막 그래서, 글쓰는걸 어려워해서요^^;; 하핫;;
아기들(전 늘상 이렇게 불러요^^;) 이름 예쁘죠^^?
같은 팀에 '창조'라는 멤버도 있어서, 어쩐지 '천지,창조'는 한뭉치 같은 느낌이에요.
니엘은 원래 진짜 이름이 '다니엘'이어서 '니엘'로 줄여부르는 거랍니다.

음, 그리고 제가 후애님을 좀 사랑해요>///_///<♡
후애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_<

후애(厚愛) 2011-03-31 12:12   좋아요 0 | URL
저도 많이 소심한 편이에요.
다른 마실에 가도 댓글은 안 달고 눈팅만 하고 옵니다.
하지만 제 서재에 댓글을 다시는 분들에게는 답글도 달고 놀러가서 댓글도 달고와요.

틴탑사진 몇 장 더 올렸어요.
시간 나시면 보러 오세요.^^

제 서재에 자주 오신 것 같은데 맞나요?
댓글이라도 다시지 그랬어요.
저를 사랑해 주시는 분이 있다니 너무 행복하고 너무 좋습니다 :)

Saddy 2011-03-31 14:20   좋아요 0 | URL
저도 눈팅만 부지런히 하는 사람이어서^^;;;;;
읽기는 정말 부지런하게 읽는데, 글 쓰는 손은 게을러요 ㅎㅎ

그러고보면 사랑하고 사랑받는건 참 좋은 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