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속도는 느린데, 빌리는 속도는 빠르다.
한권을 읽으면 2~3권 더 읽고 싶은 책이 생긴다. 이 악순환에서 어떻게 빠져 나오지? 이것도 다 욕심이겠지?

너무 좋은 생각이 났다. 처음 읽기 시작할 때 일단 등록을 해놓는 거다. 그 후에 다 읽고 난 후 덧붙여 적어놓으면 얼마만에 읽었는지도 알고, 그 책의 페이퍼는 하나만 생길테니 몰아보기 좋고 1석 2조가 아닐까 한다. 밑줄 긋기가 너무 늘어나는 건 좀 문제일 거 같긴 하지만... 밑줄을 안 긋는 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렇게 시작하기에 앞서 읽고 있는 책 정리를 좀 해야할 거 같아서.
진짜 어제는 이부자리 위의 책을 밀면서 잤다니까~😂😂

예전부터 읽고 있던 책;이젠 끝이 보인다
<모비딕> - 9월 토론작


날짜는 도서관에서 빌린 날

9 /3
<상처받지 않는 영혼> - 역시 끝나감.

9/7
<카인> -10월 토론작. 아직 첫장 못넘김.

9/10
<3분만 바라보면 눈이 젊어진다>
-덕분에 건강검진에서 시력이 좋게 나온듯?ㅎㅎ
<근육연결도감>-꽤 진지하게 읽고 있음.
<숲 속의 자본주의자> - 역시 끝나감.
<아쉬탕가 요가의 힘> - 역시 진지하게 읽는 중
<노걸대> - 노 시작(라임 어쩔)
<서유기 8> -벌써 8권. 아직 시작 안함.

9/13
<자연에 이름 붙이기> - 초반
<살아야 할 이유> - 초반
<나라는 착각> - 초반

9/19
<저속노화 식사법> -사랑해요, 정희원
<길 위의 철학자> - 노 시작
<검찰의 심장부에서> - 노 시작
<유토피아 실험> - 극 초반

9/20 -이건 빌린 거 아니구 연수에서 받음
<삶은 예술로 빛난다> - 1/3정도
<타인의 고통에 응답하는 공부>-사랑해요, 김승섭

9/21
<하루 벌어 살아도 괜찮아>
요즘 왜 이런 류에 끌리지? 진짜 돈의 노예인 듯!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