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세계를 지배하는가? : 하권 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세계를 지배하는가? 2
9평 편집부 지음 / 에포크미디어코리아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 국가의 체제와 붕괴되었다고 해서 사라진줄 알았던 공산주의. 그 체제를 사상을 추종하는 자들에 의해 오늘도 보이지 않는곳에서 공산주의를 향한 움직임은 태동하고 있습니다. 신의 존재를 부정하여 믿음과 서로를 불신하게 하며 서로를 동일한 공동체로 만들어 사람들을 획일화 시킵니다. 결과의 평등만을 강조하며 사람의 정신을 유린하는 그들은 과정에 있어서는 그 어떤 부정한 방법을 사용해서라도 결과를 이루어 냅니다.

이런 공산주의의 보이지 않는 망령의 정의와 방법, 국가간의 전파에서 어떻게 우리가정까지 뿌리내리게 되었나나가 상권의 내용이면 하권에서는 그들이 어떠한 방식으로 우리에게 사상을 퍼트리며 지배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나 그리고 그 결과물을 보여줍니다.

 공산유령은 교육을 통해 미래를 지배해 나갑니다. 교육을 가르치는 교권의 좌경화나 진보라는 이름의 의식의 공산주의 이데올로기를 주입하면서 반신을 가르치며 전통 학문을 파괴합니다. 중국에서 보여주는것처럼 공산화를 세뇌시키며 방법과 도덕론을 무시 하게 만듭니다. 이는 서방미국에서도 교사증언으로 공산악령이 뿌리내려 있음을 확인할수 있고 이들은 정교분리를 내세워 창조론교육을 반대하고 진화론을 가르쳐 무신과 유물론 자신체제에 더욱 힘을 실어 주고 있습니다. 다음은 미디어. 그들은 편향된 조작정보와 잘못된 사고 프레임을 심어줌으로 언론을 통제하고 자신들을 찬양하게 만듭니다. 전략적인 의제를 정해 놓고 그에 맞춘 합당한 증거를 만들어 내는 만큼 사람들은 사고와 판단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생각이 정상이란 범주에서 벗어나 강간, 불륜, 간통, 살인, 잘못된 성의 인식이 일반적인 일인것처럼 생각하게 됩니다. 이와 더불어 잘못된 계획된 대중문화의 전파는 마약, 동성애, 컴퓨터게임, 성해방으로 이어지게도 됩니다. 이는 동방뿐만 아니라 고귀한 귀족문화가 있는 서구로도 전파되며 히피, 펑크, , 우드스탁같은 반문화 운동과 문화로도 전파됩니다. 사상을 통제하는것이 주인 만큼 선악의 보편 판단 흐리기 위해 이들은 소리내어 모일수 있는 환경운동속에서도    조장 합니다. 세계화를 위해 사회적인 불평등과 불균형을 심화 시키며 분쟁과 투쟁이 있는곳에 침투하여 혼란속에 자신들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자 하는게 공산 악령입니다.

 , 하권으로 공산주의의 본질과 방법, 그들의 침식, 수단까지 두루 엿 볼수 있었습니다. 지금 상황의 프레임에 맞춰 사실을 설명하려 했는지 아님 그들이 이 만큼 잠식해 있는지 모르지만 실체를 알고 나니 두렵기만 느껴집니다. 무서움의 공포감이 아닌 안이한 인식과 무덤덤하게 사회현상을 바라볼정도로도 몰랐던것이 그들의 위치를 말해 주는것 같아 그렇습니다. 팬더믹 상황이라지만 지금 우리 사회의 대처 방식이 그들과 많이 닮은가는 만큼 도서를 통한 확고한 공산주의 재정의로 그들을 늘 경계하고 대처해나가야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