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앤 샘

스텔라 앤 샘 1집 (20 Disc : 10 DVD + 10 CD )  중에서
7편 8편  9편 DVD와 CD를 받았어요.

(주) 엠엔브리에서 국내 독점 제작/ 공급하네요.
DVD 상영 시간은 22분에서 33분 정도로 영어 자막으로
잔잔하게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네요.

캐나다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동화책을 원작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서 수채화 풍의 그림과 '스텔라 앤 샘'의
감성을 자극하는 대화를 보고 들으면서 아이들에게
스텔라 누나처럼 마음을 알아주고 놀아준다면 정말 좋겠구나
생각을 하면서 잔잔한 감동을 느꼈답니다.

 

스텔라 앤 샘

 모든 것에 생명을 불어 넣는 무한한 상상력을 가진 스텔라 누나와
누나를 스타처럼 바라보며 따르는 개구쟁이 샘이 함께
자연속에서 모험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과 산책을 하듯이
스텔라와 샘을 따라 이야기 속으로 쏘옥 빠져 드네요.
아이들의 생각과 모험심을 키워주고 영어를 반복적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3편의 스토리 아이들과 재미있게 보았답니다.

 DVD를 30분 동안 영어 자막과 원어를 듣고 따라하며,
스텔라와 샘의  행동과 대화를  재미있어 하네요.
4살 샘은 누나에게 궁금한 것이 많아서 질문을 많이 하고요.
9살 빨간머리 스텔라 누나는 샘의 질문에 상상력을 발휘하며,
아기자기한 소품을 이용해서 재미있게 탐험을 하네요.
아이들이  상상력과 모험심을  키워줄 수 있는 DVD랍니다.

DVD를 다 보고 신나게 장난치며 따라하는
아이들에게 CD를 틀어주니
들었던 대사를  흉내를 내며 좋아 하네요.
대화의 속도가 빠르지 않고  따라하기 쉬운 문장으로
아이들이 반복적으로 듣고 따라하니 엄마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스텔라 앤 샘

   영어를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꾸준히 배울수 있을까?
   아이들이 매일 반복 할 수 있는 영어는 무엇일까?
고민하는 저에게 '스텔라 앤 샘' 으로 
아이들과  DVD를 보고 재미있게 들으면서

영어는 일상에서 필요한 언어이며 항상 가까이서
듣고  말하기를 반복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느꼈답니다.

 스텔라 다정함과 샘이 누나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두 아이들이 보고 배우면서 형제애가 돈독해 지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영어 공부도 하고 모험심과 사랑을 배우는 좋은 '스텔라와 샘"

영어를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강추하고 싶네요.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