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 8 : 드론박쥐 - 만화로 보는 생물 백과 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 8
하이브로 지음 / (주)하이브로 / 2017년 8월
평점 :
절판



드론 박쥐


(주) 하이브로 출판사


창의적인 생각과 관찰력은 우리 아이들이 가장 필요한 덕목으로

자리잡혀 가고 있는 가운데 학교와 부모님들은 아이들이

어떻게 하면 창의적인 인재가 될까? 관심이 많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책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드래곤 빌리지 학습도감 드론박쥐 아이들이 완전 즐거워 합니다.

즐거운 상상력의 세계를 열어주는 박쥐들의 다양한 모습을 관찰하고

황금박쥐가 좋다는 튼튼이와 경찰 드론이 좋다는 사랑이가

서로 관심있는 이야기를 나누며 박쥐와 드론에 대해 공통점을 찾네요.


호기심과 다양한 관찰력을 주는 드래곤 빌리지 시리즈에 아이들이

집중을 잘 하고, 자세히 보고 생각하며 상상의 세계로 빠져드네요.




드론 박쥐


동굴속에 사는 까만 박쥐만 생각한 저에게 태평양날여우 박쥐,

황금모자과일 박쥐, 아프리카 노랑날개 박쥐, 온두라스 흰박쥐 등

다양한 모양과 크기와 생김새를 관찰하며 재미있는 시간 되었답니다.


파워드론, 알파드론, 경찰드론과 각 드론에 맞춘 트럭들을 보면서

사랑이는 경찰드론 2를 조정해 보고 싶다고 하네요.

저는 알파드론 2가 멋지다며 갖고 싶다고 했더니

튼튼이는 파워드론을 조정하고 싶다고 하네요.

아이들과 박쥐의 다양한 모습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세계 곳곳에 살아있는 박쥐들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하고요.

드론의 다양한 모습을 보고 찾아 보면서 우리 생활에 드론이 많이

활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아이들과 박쥐드론으로 생각쑥쑥 키워주는 상상의 세계로 푹 빠졌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