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쥬쥬 동물원 쥬쥬 눈 썰매장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 458번길  7-42


아침 일 찍 아침을 먹고 주먹밥을 싸고 따뜻한 물을 담고,

사랑이 친구 엄마차를 타고 쥬쥬 눈썰매장으로 gogo~~.


조용하고 아담한 쥬쥬 눈썰매장에 우리 아이들이 첫 손님으로 입장...

티켓 4장과 안내가이드 맵을 받고 겨울을 나고 있는 동물들을

가까이 보며 눈썰매장을 찾다보니 입구에서 가까이에 있더라고요.

아이들은 눈을 보더니 와~하며 세명이 신나게 달려가 눈싸움을 하고

눈 썰매를 하나씩 들고 올라가 완전 좋아하며 타고 내려 오네요.

아이들이 즐거워 하니 보는 엄마도 정말 기분이 좋네요.


 날씨도 좋고 바람도 없어서 따뜻한 햇살 받으며

아이들은 쥬쥬 눈 썰매장 안전을 지키는 삼춘과 함께

눈썰매를 타며 완전 재미있다고 점심도 거른체 신나게 탔다.


 11시가 넘으니 가족과 함께 아이들이 오더니 함께 눈을 뭉쳐

눈싸움 놀이도 하고 둘러 봅 곳 많은 체험을 뒤로 한체

완전 눈에 즐거워하는 3아이들 덕분에 엄마도 기분이 좋았다.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포토존과 소망의 다리에 소원을

적어 보자고 해도 마냥 눈썰매가 좋다고 움직이지를 않네요.


 아이들의 의사를 존중해서 10시에서 2시까지 온전히

눈썰매장에서 얼굴 빨개지도록 놀고요.

 


 간식을 먹자며 아이들을 불러 모아 싸온 주먹밥과

과자로 따뜻한 펭귄분식코너에서 둘러 앉아 먹고

1만평이나 되는 곳에 자리잡은 쥬쥬 동물들을

구경하며 아이들이 탐험을 시작했지요. 


튼튼이는 수영 잘 하는 물범을 보며 완전 신기해 하고요.

형아들과 체험하고 사진 찍으며 완전 재미있어 하네요.


각 테마별로 동물들이 나눠져서 좋아하는 곳에서는

더 오래 보고 사진 찍으며 돌고 나니 3시가 넘었네요.


 아이들은 또 눈 썰매가 타고 싶다고 식물원은 들어가지 않고

3D 애니멀플레이존도 마다한채 작은 동물 빌리지, 맹수 사파리,

 오랑우탄센터, 파충류 사파리,  면양 보금자리, 열린 동물원에

동물들을 보고는 다시 눈썰매장으로 가서 4시까지 신나게 타고 놀았지요.

 


 오후 4시가 되니 바람이 불고 기온이 떨어지고 추워지니

아이들이 동물구경 가자고 하며 다시 한바퀴 돌며

자세히 관찰하는 모습을 보니 자주 와서

아이들과 체험하며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 주고 싶었지요.

동물들을 이해하고 교감할 수 있는 ZooZoo 애니멀 프로그램이

있어서 아이들이 동물들의 생태에 대해 자세히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고요. 방학기간동안 아이들과 평일에 가서

여유있게 동물들을 만나고 눈썰매타며 신나는 방학을

보낼수 있답니다. 또 가고 싶다는 세 아이들을 보면서

다음에는 더 많은 친구들과 꼭 와서 즐겁게 눈썰매 타고

애니멀 프로그램도 참여하자고 약속을 했답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완전 신나게 놀고

지치지 않는 세 아이들의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에게 더 많은 체험활동으로 방학을

알차게 보내게 해 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답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