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떠나는 주말체험여행 - 재능개발.오감만족을 위한 경기도 체험여행 가이드북
경기관광공사 엮음 / 휴(休) / 2016년 2월
평점 :
절판


아이와 함께 떠나는 주말 체험 여행..
주말이 다가오면 아이와 어떻게 보낼까?
고민하는 저에게 좋은 체험 프로그램이 가득
실속정보를 주는 책으로 행복한 일상을 꿈꿔봅니다.
 
경기도 관공공사가 적극 추천하는 다양한 체험활동,
맛있는 여행, 자연과의 친근한 놀이터를 많이 소개하고요.
무료관람에서 유료체험활동, 박물관과 자연체험학습장을
꼼꼼하게 사진과 함께 자세히 알려 주고 있답니다. 
 

 

  아이들과 집에서 가까운 곳부터 찾아가 보고 싶어서 
찾아 보니 승용차로 20-30분이면 갈 수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부천...로보파크, 자연생태박물관, 아인스월드, 부천옹기 박물관,
        한국만화 박물관, 유럽자기 박물관, 부천시립한울빛도서관 등
 아이들이 어린이집에서 다녀온 아인스월드와 한국만화 박물관을
보더니 다시 가고 싶다고 하네요.
 
 날씨도 좋고 꽃도 한창 피어나는 5월에는 아이들과
부천 시립한울빛 도서관과 아인스월드를 다녀오고 싶네요
좋은 볼거리와 체험활동으로 행복한 주말이 기다려집니다.

 

경기도 서북지역 ...고양, 김포, 양주, 연천, 파주가 있고요.
경기도 동북지역....가평, 구리, 남양주, 양평, 의정부, 포천이 있네요.
경기도 동남지역....광주, 서남, 안성, 여주, 용인, 이천이 있고요.
경기도 서남지역...과천, 광명, 군포, 부천, 수원, 시흥, 안산, 오산,
                       의왕, 평택, 화성등이 있네요.
 경기도 지역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열려있어서 아이들과 즐거운 여행을 할수 있답니다. .

 
 지자제가 활성화 되면서 마을마다 체험활동을
할수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가족체험 행사를 다양하게 할 수 있게 준비해 놓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다 갯벌체험과 배낚시등
서해 바다 너머로 펼쳐지는 낙조와 아름다운 바위
생각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체험활동이 되겠네요.
 
 홈페이지, 문의전화, 휴관일, 이용시간, 이용요금, 예약방법
수용인원, 주소, 대중교통, 승용차 이용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고 있어서 참 편리하네요.
 
체험활동과 주변 가볼만한 곳도 소개해 주고 있어서
책 한권으로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를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부천시립 한울 빛 도서관 무료체험과 수원 화성 박물관,

김포 함상공원 체험도 경제적 부담 덜 느끼면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테마 여행이 될것 같아요.
 
날씨도 푸르르고 신록이 울창한 숲을 찾는 여행도 좋고요.
푸른 바다를 품안에 쏙 담는 향긋한 바다향 풍기는
체험도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추억이 되지요.
사계절 아름다운 우리 자연을 아이들이 맘껏
뛰어 놀고 체험하며 소중한 자연과 친구가 되고
아름답고 행복한 체험으로 가족의 사랑이 더욱
돈독해 지는 시간 될 것 같아 기대됩니다.
가족의 체험여행으로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고 싶네요.
 
 5월 아이들과 어디로 갈까?
고민하는 가족들에게 좋은 체험 마당 많은
아이와 함께 떠나는 주말 체험 여행..책을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