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 2 : 식인상어 - 만화로 보는 생물 백과 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 2
하이브로 지음 / (주)하이브로 / 2016년 1월
평점 :
절판


 


 

 

 드레곤 빌리지 학습도감 식인상어 2

아이들이 좋아하는는 캐릭터로 주인공 드래곤을 소개하고 있고요.
만화로 흥미를 주는 바닷속 식인상어 이야기와 모험의 시작됩니다.
완전몰입하게 하는 현란한 상어들의 모습과 환상적인 모험으로
우리 집 두 아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 잡았답니다.

 


악상어, 수염상어, 흉상어, 톱상어, 전자리상어 등으로 분류해서
상어의 종류와 크기, 분포지역 등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네요.
무서운 상어, 귀엽고 부드러운 상어, 날카롭고 신기한 싱어등
세계의 바다 깊은 곳에 상어의 종류가 이렇게 많은 줄 몰랐네요.
우리나라 근처에는 전자리 상어가 있네요.


상어의 천적은 가오리라네요.
나비가오리, 매가오리, 노랑가오리, 목탁가오리, 전기가오리, 흰가오리 등
가오리의 종류도 정말 많네요. 가자미와 비슷하게 생겼다고만 느꼈는데
상어의 천적답게 쥐 가오리 크기가 2,5M - 6M나 되는 가오리도 있네요.
매가오리,쥐가오리는 우리나라 근처에서 서식하고요.
 

 

드레곤빌리지 학습도감 식인상어 2
사랑이가 자기 것으로 한다며 좋아하니,
튼튼이는 드레곤빌리지 그림그리기 1을
자기 것이라고 하며 둘이서 서로 재미있게 보네요
사랑이는 어린이집 친구들에게 보여 준다고
친구들에게 메세지도 적어서 가방에 책과 함께 부록도 챙기네요.
어린이집 친구들과 돌아가며 보고, 친구들에게 읽어 주었다고 하네요.


드레곤빌리지 학습도감 식인상어 2
아침일찍 일어나 아빠랑 목욕탕 다녀 오더니,
드레곤빌리지책을 각각 들고 아빠에게 보여주며,
서로 자기책이 재미있다고 자랑도 하고요.
형아가 읽어주니 동생도 집중해서 잘 들고요.
서로 이야기 주고 받는 모습이 대견하네요.

 

아이들에게 바닷속 상어들의 모습과 가오리들의 모습 보고,

무섭다고도 하고, 신기하다고도 하고, 만화에 폭 

빠져서 드레곤 주인공들의 숨막히는 모험담을 보면서

상어들의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즐거운 책일기 하였답니다.

사랑이는 드레곤빌리지 3권도 있다면서
꼭 사고싶다고 하네요...
아이들과 저는 드레곤 팬이 되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