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몽녹색 놀이터 아이들과함께
행복한 하루 보내고 왔답니다~!

 

절친 동생이 같이 가자고 해서 아이들과

전철을 타고 찾아가서 좀 헤매긴 했지만

기다려준 동생이 고맙고 덕분에

좋은 체험하고 와서 기분 좋은 날이었답니다.


신림역 3번 출구로 걸어 나오면,
오른쪽에  테크노마트 보이고요.
테크노마트 안쪽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가니 바로 보이더라고요


반가운 코코몽 놀이터를 찾은 아이들..
락카에 신발과 옷을 500원 넣고 보관하고요.
장난감 판매대를 구경하다가...
신나는 놀이터로 달려 가네요.

 


친구랑 같이 차분하게 미로를 통과하고
다리지나 망사를  잘 건너... 도착해서
기뻐하는 모습이 보기좋네요~♡♡
 

 

 


1000원을 동전교환기에 넣고 500원 2개로 교환하고,
뽑기 기계에 500원 동전 2개 넣고 돌리면...
뭐가 나올까요? 기대하며 기다리는 세 아들들...

작고 귀여운 장난감을 획득했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며 서로 자랑하는 아이들 모습에
3천원이 아깝지 않네요....

 

 

 


볼플장에서 공 던지며 놀다가 얼굴에 맞아 아프다고 우는 동생에게
미안하다며 사과하는 형아들...서로 던지고 피하며 즐겁게 잘 놀고요.~♡♡
사진사 엄마도 사이좋게 위로 하며 잘 놀아주는 아이들 보니 기분 좋네요.
조심해서 사이좋게 놀기를...던져보니 은근 아프더라고요.
얼굴 맞으면 정말 아프답니다. 살살 던지고 놀기를...힘 넘치는 남아들...ㅎㅎ
 

 


코코몽과 아로미와 사진 찍으며
즐거운 아이들..줄을 서시오~♡♡
평일 오후시간인데 ...아이들이 많이 놀러 왔더라고요.
어린이집 아이들이 단체로 놀러온 곳도 있고요.
코코몽과 아로미의 인기를 실감했답니다.
많은 아이들 완전 좋아하며 몰려 들어서
자리를 양보하며 신나게 달려 가네요.

신림동코코몽 녹색 놀이터 시설이 깨끗하고,
넓어서 아이들이 신나게 달려 다니며 놀수 있고요.
기차, 바이크, 공놀이, 게임, 방방 등...
재미있게 체험을 할수 있어서 참 좋았답니다.

 


오후 2시부터 끝나는 시간 6시까지 4시간을 맘껏 뛰어놀고,
체험하며 놀다보니 배도 고프고 목도 말라,
맛있는 어묵과 과자 음료를 사서 먹고요.
아이들이 맛있다며 행복한 간식 타임도 갖고요.
(외부음식반입은 금지랍니다. 장시간 놀려면 돈좀 들겠죠~ㅠㅠ)
코코몽 재미 있다며 또 가자고 하는 아들들
다음주에 방학하면 친구들과 하루 종일 놀아도
좋을것같네요. 아이들 테크노마트 구경도 하며
어깨에 메는 지갑도 한개씩 득템하며 행복한 시간 보냈답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