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Go Picture Dictionary: Monolingual English Edition (Paperback) Let_s Go 9
R.NAKATA / Oxford(옥스포드) / 1999년 2월
평점 :
절판


 


'LET'S GO Picture Dictionary' 제 맘에 쏙 드는 영어 사전이네요. 
그림 영어 사전으로 자세한 설명과 그림의 조화가 매력있고요.
다른 영어 사전의 딱딱함을 보완하고 핵심을 꼭꼭 찝어 주고
다양한 그림으로 이해를 도와주는 쎈스쟁이 영어 사전이랍니다.
 

 

 'Let's Go Picture Dictionary ' 그림과 함께라서 이해하기 좋네요.
11단원으로 구분되어 다양한 표현을
쉽고 흥미있게 볼 수 있도록 만든 영어 사전이고요.
놀이터, 캠핑장, 직업, 우주 등 다양한 표현들을 한데 모아
예쁜그림으로 아이들이 재미있게 관찰하며 배울수 있고요.
영어 단어와 표현들을 그림으로 기억할 수 있어서 효과가 좋네요.

 


사랑이는 동생과 엄마에게 게임 방식을 설명하고요.
"왼쪽 사진에 나온 그림을 오른쪽 전체 사진에서
빨리 찾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이라고 하네요.

 


 
 튼튼이와 엄마는 영어 단어를 말하며 그림찾기 시작하고요.
사랑이는 노트에 동생과 엄마가 찾은 숫자를 Counting 하네요.
아이들과 재미있게 그림속에서 단어에 맞는 그림찾기로
늦은 시간까지 재미있게 했답니다.
"이제는 우리가 잠을 자야 할 시간~내일 또 놀아요!" 했더니
"튼튼이는 한번만 더 하고요 네 네?" 하기에
"다음장 한번 더 찾기 놀이 하고 잠자기다"..."네"하며
 열심히 재미있게 경쟁하며 찾고 나서..
튼튼이는 자기가 이겼다고 좋아 하네요.
"그래 참 잘했어"하며
사랑이는 동생에게 박수를 쳐 주고요
"내일 또 해요 내일은 엄마가 이겼으면 좋겠어요~"말하네요.ㅎㅎ
한페이지 그림속에 주제에 맞는 그림 찾기로
영어를 재미있게 접할 수 있어서 참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