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브릭에서 탁상달력  받았습니다

Alce's adventures in wonderland

2016년 예쁜 앨리스 달력과 함께 

행복하게 시작을 합니다.
 

 

롈로브릭 <하나님의 아이들 이야기 성경>

댓글 이벤트로 좋은 책상 달력을 선물 받아 기분 좋네요.
 

 

달력을 바라보는 엘리는 모습이 "1월을 어떻게 보낼까 ?"

 

고민하는 저의 모습과 닮았네요.

 

2016년 재간둥이 원숭이처럼 알차게 살고 싶네요.
 
글이랑책이랑 매주 목요일 도서관 활동,
예술의 전당 장사익 홍지민 콘서트,
오즈의 마법사 뮤지컬 관람,
아이들과 눈 썰매장 등
1월달 행사를 적고 보니 뿌듯하고,
2016년 다양한 경험과 활동으로
아이들과 풍성한 추억을 만들고 싶네요.

 

각 달마다 메모란이 있어서 중요한 행사를 적기 참 좋고요

한눈에 쏙 들어오는 달력과 그림이 맘에 쏙 들어요.
 

 

2016년 12달 엘리스가 여행을 하듯이

저도 멋진 2016년 책을 보고, 여행을 하며,

소중한 추억을 장식하고 싶습니다.


가족들의 건강과 이웃들의 평안함과

세계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기를 기도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바라는 일들이

잘 이루어 지는 2016년 되기를 희망합니다.
 

 

2017년 닭띠의 해를 맞이 하기전에

2016년 원숭이 해를 후회 없이 잘 보내고 싶네요.

좋은 성경말씀과 함께 좋은 책으로 

멋진 인생 실천하며 잘 보내겠습니다.


예쁜 달력에 일년 행사를 적고 보니

한해가 참 빠르게 갈 것 같습니다.

기분 좋은 날들로 가득 하기를 바래봅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