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unce 1 (Student Book + Audio CD) - Comprehensive Reading Bounce 1
Young Won Choi.위즈덤트리 영어교육연구소 지음 / 위즈덤트리 / 2015년 10월
평점 :
절판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 bounce Level 1 "

 

♡~ 영어 공부 하면서,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 

 

 BOUNCE SERIES 시리즈 책입니다.
80-100 WORDS  ...Level 1
100-120 WORDS  ...Level 2
120-140 WORDS  ...Level 3
3단게로 구성되어 있네요.
 
WISDOM TREE 출판사입니다.

 


Fiction 과  Nonfiction으로 20 가지로 구성되어 있고요.
CD를 따라 듣고 말하기 반복 연습하니 참 좋네요.
아이들도 CD 틀어 주면 아는 단어 레인보우 하며 따라 하네요
 

 


 각 단원별로
A . Getting Ready!
B. NEW WORDS !
 C. WHICH IS RIGHT?
D. THAT'S NOT RIGHT ! (OR IS IT? )
E.. IN YOUR OWN WORDS !
F.  PUT IT IN ORDER !
G. NEW WORD REVIEW
H. DICTATION !
I. KEY WENTENCE
각 단계별로 차례차례 하다 보면
단어와 문장이 머리속에 쏙쏙 들어와
마지막 단계에는 기억속으로 쏙 들어가게
만들어져서 영어 재미를 알아가는 좋은 책이네요
 
지금은 아이들이 단어와 CD 둗기 재미 있어 하고요
아이들과 영어로 대화하는 날이 오도록..
제가 먼저 영어를 재미있게 말 하고 싶네요.
 
아이들과 즐거운 대화를 영어로 잘 할 수 있는
그날까지 이책으로 열공하려고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